본문 바로가기

IT·게임·자동차

쿠카 게임즈, 2021년 최고 기대작 ‘삼국지 전략판’ BI 최초 공개

728x90

쿠카 게임즈 삼국지 전략판 BI

쿠카 게임즈가 자사가 서비스 예정인 전략시뮬레이션(SLG) 게임 ‘삼국지 전략판’의 국내 BI(Brand Identity)를 공개하며 곧 국내에 상륙한다고 30일 밝혔다.

‘삼국지 전략판’은 MMO 대전투와 카드 요소 등을 완성도 있게 통합한 혁신적인 시스템이 특징이다. 이를 앞세워 ‘삼국지 전략판’은 애플 앱스토어에서 가장 뛰어난 활약을 펼친 앱/게임을 선정하는 BEST OF 2019에서 최고의 게임으로 선정된 바 있으며 중국에서 여러 차례 게임 랭킹 1위를 차지하며 SLG 장르의 새로운 트렌드를 이끈 장기 흥행작으로 자리매김했다.

코에이 테크모에서 전 과정 검수를 완료한 혁신 대작인 ‘삼국지 전략판’은 코에이 정통 삼국지의 아트 디자인은 유지하면서도 신선한 게임 플레이 시스템을 통해 유저에게 새로운 경험을 선사한다.

특히 이 게임에서는 지금까지는 볼 수 없었던 대형 동맹 시스템을 통해 장관을 이루는 대규모 전투를 경험해볼 수 있다. 이용자는 최대 200인 규모의 동맹을 형성할 수 있으며 동맹과 함께 시즌마다 도시, 땅 등을 정복하고 수천 명의 적과 싸우는 치열한 대전투를 통해 자신만의 삼국 역사를 달성할 수 있다.

실제 역사적 기록을 반영한 산과 강, 검문소, 도시 등은 이용자로 하여금 마치 삼국시대로 들어간 듯한 높은 몰입감을 제공하며 오직 전략으로만 승리를 이룰 수 있도록 VIP 시스템과 인게임 자원 유상 판매는 철저하게 배제했다.

BI 공개를 시작으로 2021년 최고 기대작으로서 본격적인 행보에 나서는 ‘삼국지 전략판’에 대한 보다 자세한 정보는 페이스북 페이지와 공식 카페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