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T·게임·자동차

64비트 전용 동영상 편집 프로그램 반디컷 3.6 정식버전 출시

728x90

쉽고 빠른 동영상 편집 프로그램, 반디컷

반디캠컴퍼니(대표 오철욱)는 다양한 동영상 포맷을 화질 손상 없이 고속으로 자르거나 합칠 수 있는 64비트 전용 동영상 편집 프로그램인 반디컷(Bandicut) 3.6 정식버전을 출시했다고 발표했다.

반디컷은 반디캠컴퍼니의 공식 홈페이지(www.bandicam.co.kr/bandicut)에서 무료로 내려받아 사용해 볼 수 있다.

반디컷은 ‘고속모드’라는 자체 특허 기술을 통해 동영상 자르기, 동영상 합치기, MP3 추출하기와 같은 편집 작업 시 동영상의 화질을 그대로 보존하면서 빠른 작업이 가능한 동영상 편집 프로그램으로, 컴퓨터에 익숙지 않은 사용자도 쉽게 사용할 수 있는 점을 장점으로 내세우고 있다.

베가스 프로, 프리미어, 곰믹스와 같은 대부분의 ‘동영상 편집 프로그램’은 동영상을 편집한 후에는 변환(인코딩, 렌더링) 과정을 반드시 거쳐야 하는데, 이런 변환 과정을 거치게 되면, 동영상의 화질이 떨어지거나 변환에 시간이 많이 소요되는 문제가 있었는데, 반디컷은 이런 변환 과정을 거치지 않는 특허 기술로 국내외 많은 사용자로부터 호평을 받고 있다.

 

동영상 편집 프로그램, 동영상 자르기/붙이기 프로그램 - 반디컷

빠르게 원본 화질 그대로 동영상 자르고 붙이기 반디컷은 동영상에서 원하는 특정 구간을 자르거나, 동영상에서 mp3파일을 추출할 때, 여러 동영상 파일을 합치거나 분할 할 때 사용하는 동영상

www.bandicam.co.kr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