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제약·바이오·병원·뷰티/단신

김안과병원, 시각장애인에 대한 이해 높이기 '마음으로 보는 세상' 글 공모

728x90

건양의대 김안과병원은 오는 10월 8일 '눈의 날'을 맞아 제15회 '마음으로 보는 세상' 글 공모를 개최한다.

이번 글 공모는 김암과병원의 사회공헌 활동인 'eye 해피 eye' 캠페인의 일환으로 시각장애인에 대한 이해의 폭을 넓히고, 비시각장애인과의 공감대 형성을 위해 매년 개최하고 있다. 

공모에는 등단작가를 제외한 누구나 응모할 수있다. 원고는 주제 및 형식에 구애없이 자유롭게 A4 용지 3당 이내로 분량으로 작성해 오는 9월 18일까지 이메일(lowvision@korea.com 또는 lowvision@kimeye.com)을 통해 제출하면 된다. 

발표는 10월 5일 김안과병원 및 저시력인연합회 홈페이지에 공개와 함께 수상자에게 개별통지되며, 시상식은 올해 논의 날인 10월 8일 김안과병원에서 열린다. 시상식은 시각장애인인 부문과 비시각장애인 부문으로 나누어 진행된다. 시각장애인 부문에서는 대상 1명, 금상 1명, 은상 2명, 장려상 3명을, 비시각장애인 부문에서는 대상, 금상, 은상 각 1명을 선정한다. 

(사)한국저시력인협회와 공동으로 주죄하는 '제15회 마음으로 보는 세상' 글 공모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김안과병원 홈페이지(www.kimeye.com)에서 확인할수 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