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공연·전시·여행

MYPINCAKE 여행 작가 1차 모집

728x90

트래블러로드가 페이스북 공식 페이지를 통해 여행 작가를 공개 모집한다. (사진제공: 트래블러로드)



여행 콘텐츠 전문기업 트래블러로드(대표 오상용)가 페이스북 공식 페이지를 통해 여행 작가를 공개 모집한다고 밝혔다. 

이번 모집은 누구나 손쉽게 여행 일정을 계획할 수 있는 지능형 여행 플래닝 서비스인 MYPINCAKE(WWW.mypincake.com) 정식 오픈에 앞서 진행되는 ‘웹 여행 작가 1차’로 선발된 작가는 10일 동안 서울의 여러 관광지를 글과 사진으로 콘텐츠를 작성하고 소개하는 일정으로 진행된다. 

만들어진 서울 여행 콘텐츠는 온라인 MYPINCAKE에서 실제 여행을 준비하는 이들에게 사용되고, 여행 작가는 작성한 글의 인기도에 따라 수익을 배분받게 된다. 

오상용 대표는 “정식 오픈 전 먼저 시스템을 이용해보고 유명 관광지, 식당 등을 선점해 작성할 수 있어 많은 수익을 가져갈 수 있을 것이다. 또한, 콘텐츠의 양에 따라 공동 저자로 책을 출간해 인세도 배분할 예정이다.”고 말했다. 

MYPINCAKE은 여행을 좋아하는 각 분야의 전문가들로 구성된 스타트업으로 많은 이들이 자유여행을 떠나고 싶지만, 막상 준비하는 과정에서 어려워 포기하는 이들이 많다는 것을 착안 누구나 쉽고 간단하게 여행을 계획할 수 있는 플래닝 서비스를 고안했다. 

현재는 아이디어를 인정받아 중소기업진흥공단 창업사관학교 4기 입교해 프로그램 개발과 콘텐츠 작성에 집중하고 있으며, 글로벌 기업으로서의 성장을 위해 올 4월 미국 진출을 준비하고 있다. 

웹 여행 작가 1차는 26일부터 2월 01일까지 페이스북 공식 페이지(https://www.facebook.com/pincake.kr)를 통해 신청을 받고 선발된 작가는 2월 3일부터 2월 12일까지 총 10일간 활동하게 된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