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공연·전시·여행

BRTC, 연극 ‘사춘기 메들리’ 티켓 증정 이벤트

반응형

BRTC가 대학로 연극을 통한 문화 마케팅을 전개한다 (사진제공: 아미코스메틱)

㈜아미코스메틱(Ami Cosmetic Co., Ltd.)의 더마 테크놀로지 코스메틱 브랜드 BRTC(비알티씨)가 문화 마케팅의 일환으로 대학로에서 큰 인기를 끌고 있는 연극 ‘사춘기 메들리’ 티켓 증정 이벤트를 진행한다. 

연극 ‘사춘기 메들리’는 포털 사이트 다음에서 큰 인기를 끌었던 웹툰 ‘사춘기 메들리’를 원작으로 제작된 작품으로 설레는 첫사랑의 기억을 떠올리게 해주는 로맨스 연극이다. 2013년 11월 오픈 이후 누적 관객 수 약 3만명을 기록했으며 관객 평점은 9.7을 기록하는 등 높은 인기를 구가하고 있다. 

비알티씨는 공식 인스타그램과 페이스북을 통해 이벤트 포스팅을 리그램, 공유 후에 응원댓글을 남기면 추첨을 통해 연극 사춘기 메들리 티켓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하며 티켓은 1인 2매씩 증정된다. 

비알티씨는 그간 비알티씨를 사랑해주는 고객들에게 보답하는 방법에 대해 다양하게 고민하다가 제품으로 피부를 다스리고 연극을 통해 힐링을 할 수 있는 문화 마케팅의 중요성을 인식하고 기획하게 되었다며 앞으로 11월 ‘코미디의 왕’, 12월 ‘연애하기 좋은 날’ 등 대학로에서 인기를 끌고 있는 다양한 연극티켓 증정 이벤트를 기획하고 있으며 향후에는 국내외 뮤지컬과 영화 등으로도 문화 이벤트의 폭을 넓혀갈 예정이다고 밝혔다. 

이벤트와 관련된 자세한 사항은 BRTC 인스타그램, 페이스북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