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김실장의 부동산 따라잡기/부동산 동향 정책

7개월, 17% 수익-인천 서구 원창동 상업시설 신축

728x90

'금융+IT+부동산' 융합 통해 높은 수익과 안정성을 보장하는 (주)빌드펀딩(김진원 대표)이 빌드펀딩 3호 상품을 오픈한다고 밝혔다. 펀딩금액은 총 5억원으로 11월 7일(월)부터 16일(수)까지 모집하며, 17% 수익율을 보장한다.



이번 상품은 인천시 서구  북항 배후부지 상업시설(지하2층, 지상7층) 신축사업에 대한 담보부 대출 상품이다. 현재 공정률 20%이며, 2017년 6월 중순 준공을 앞두고 있다.  본 상업시설 1, 2층에 기업은행 입점이 확정되었고, 분양률은 25% 이상 진행이니다. (분양률 40%달성시 준공자금 확보) 



주변에 모다 아울렛 쇼핑몰, 두산인프라코어, 포스코, 한진중공업, 현대제철  등 대기업과 중소기업이 위치하고 있다. 또한, 본 상업시설 주변 근로자들의 실수요 기반으로 인해 상가와 주변 상권이 활성화 될 것으로 보이며, 특히 인천 북항 상업시설 배후부지는 청라국제도시와 5분 내외거리에 있고, 수도권 제2외곽순환고속도로, 제1경인고속도로 직선화로 주변 지역 인구 유입이매우 용의하다. 

대출자는 상업시설 분양(임대) 또는 준공 후 시중은행의 대환 대출을 통해  빌드 펀딩 대출금을 상환할 예정이며, 빌드 펀딩은 대출자 소유 인천시 서구 북항 배후부지 상업용지에 2순위 근저당을 설정하게 된다. 상세한 투자 정보는 빌드펀딩 홈페이지(http://www.buildfunding.co.kr) 또는 대표전화 1544-1031로 문의하면 된다.

빌드펀딩은 은행 예금 금리 1% 시대 마땅한 투자처를 찾지 못한 다수의 소액 타자자들에게 고수익의 투자처를 제공하기위해 P2P대출 서비스를 제공하면서, '금융+IT+부동산'을 융합하여 투자와 대출을 보다 편리하게 연결한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