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드래곤시티가 2월 14일 밸런타인데이를 맞아 로맨틱한 데이트를 원하는 고객을 위해 6개 레스토랑에서 프리미엄 다이닝과 함께 특별 선물을 제공하는 ‘로맨스 인 더 시티(Romance in the City)’ 이벤트를 실시한다.
‘로맨스 온 더 테이블(Romance on the Table)’ 이벤트 |
정통 프렌치 레스토랑을 선보이는 ‘알라메종 와인앤다인(A La Maison Wine and Dine)’에서는 4코스 요리와 와인 1병을 제공하는 ‘로맨스 온 더 테이블(Romance on the Table)’ 이벤트를 진행한다. 스페셜 디너 메뉴는 △아티초크를 곁들인 훈제연어와 바닷가재 샐러드 △부라타 치즈 토마토 리조또 △모렐 버섯 소스와 그릴 야채를 곁들인 프라임 립아이 스테이크(400g) △딸기 티라미수 △커피 또는 차를 2인 기준 30만원으로 구성된다.
스페셜 메뉴를 선보여 |
호텔 서울드래곤시티의 대표 뷔페 레스토랑 ‘푸드 익스체인지(Food Exchange)’와 ‘인 스타일(In Style)’에서는 스페셜 메뉴를 선보인다. 프리미엄 뷔페 레스토랑 푸드 익스체인지에서는 제철 과일과 싱싱한 재료로 만든 아파즈 5종과 이탈리아를 대표하는 소고기 요리 오소부코 및 해산물 플레이트로 구성된 ‘로미오&줄리엣’, 스페셜 디저트를 마련했다. 고품격 아시안 요리를 선보이는 인 스타일에서는 스파클링 와인을 무제한으로 제공하고 로제 파스타 및 스페셜 디저트로 구성된 메뉴가 제공된다. 가격은 1인 기준 각각 9만5000원, 7만7000원이다.
5코스 요리와 로제 스파클링 와인 1잔을 제공 |
딸기 디저트 맛집으로 연일 완판 기록을 세우고 있는 브라세리 레스토랑 ‘THE 26’에서는 5코스 요리와 로제 스파클링 와인 1잔을 제공한다. 5가지의 코스는 △지리산 벌꿀을 곁들인 부라타 치즈 카프레제 △선드라이 토마토 오일 비네가를 곁들인 로브스터와 아보카도 △그린 피망을 곁들인 비트 크림 스프 △양송이 그라탱을 곁들인 소안심 스테이크 △과일 사바용 △커피 또는 핫초콜릿으로 구성된다. 가격은 1인 기준 12만원이다.
웰컴 스페셜 칵테일, 샴페인 1잔과 6가지 코스요리를 선보여 |
호텔 서울드래곤시티만의 엔터테인먼트 공간인 스카이킹덤에 위치한 ‘킹스베케이션(King’s Vacation)’은 딸기와 위스키의 조화가 일품인 웰컴 스페셜 칵테일을 ‘더 리본(The Ribbon)’은 샴페인 1잔과 6가지 코스요리를 선보인다. △아브루가를 곁들인 부드럽게 찐 전복 △이탈리아식 해산물 스프와 비너스의 배꼽 파스타 △슈퍼 곡물을 곁들인 판자넬라 샐러드와 허니 레몬 드레싱 △리치 소르베 △샤슈르 소스를 곁들인 그릴한 쇠고기 안심 스테이크와 바닷가재 그라탕 △초콜릿 샹띠를 곁들인 클라푸티와 라즈베리 소르베로 구성된 스페셜 디너의 가격은 1인 기준 14만3000원이다.
‘로맨스 인 더 시티’ 이벤트 예약 및 자세한 사항은 호텔 서울드래곤시티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