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틱톡 마케팅, 이것만 알면 된다!

728x90

이은북이 ‘당장 써먹는 틱톡 마케팅’ 전자책을 오픈했다.

소셜콘텐츠 마케팅 & 퍼블리싱 기업 이은북이 마케터들을 위한 ‘당장 써먹는 틱톡 마케팅’ 전자책을 오픈했다.

‘당장 써먹는 틱톡 마케팅’은 마케터나 홍보담당자가 틱톡에 대해 이해하고 편하게 운영할 수 있도록 다양한 정보와 노하우를 알려준다. 그래서 ‘당장 써먹는’ 틱톡 마케팅이다.

디지털 미디어 전문가 강정수가 대세 플랫폼 ‘틱톡’뿐 아니라 세로형 숏폼의 특징에 대해 알려준다. 어떻게 하면 세로형 포맷으로 우리 기업, 브랜드를 알릴 수 있는지, 광고 대비 좋은 성과를 얻을 수 있는지 친절하게 예시를 들어가며 하나하나 설명한다.

인스타그램, 유튜브도 그랬지만 특히나 틱톡은 알아가기도 익히기도 어려운 플랫폼이다. 이책을 읽으면서 책에 수록된 예시들을 하나하나 따라가며 보다 보면 ‘틱톡’이 어떤 플랫폼인지, 어떤 ‘숏폼’ 콘텐츠가 인기를 얻을 수 있는지 자연스럽게 알게 될 것이다. 

 

『당장 써먹는 틱톡 마케팅』 헤매는 마케터들을 위한 저자 인터뷰!

 

‘당장 써먹는 틱톡 마케팅’ 전자책의 특징은 실제 진행된 틱톡 마케팅의 동영상을 바로 클릭해서 볼 수 있다는 점이다. 전자책을 통해 보다 생생하게 틱톡 마케팅의 예시와 방향을 구축할 수 있다. 현업에서 바로 체크하고 싶다면 전자책 구매를 통해 필요할 때마다 바로 체크해볼 수 있다는 것이 장점이다.

‘당장 써먹는 틱톡 마케팅’ 전자책은 yes24, 알라딘, 교보문고, 리디북스, 구글플레이에서 구매 후 이용할 수 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