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T·게임·자동차

크리뷰, 2014 웹어워드 코리아 대상 2년 연속 수상

728x90

크리뷰 수상 엠블럼


쇼핑몰 상세페이지, 웹사이트, 3D 영상 등을 제작하는 크리뷰가 2014 웹어워드 코리아의 기업일반 부문 웹/광고 에이전시 분야에서 수상함으로써 2013년 대상에 이어 2년 연속 수상의 영예를 안았다. 

올해로 11회가 되는 ‘2014 웹어워드 코리아’는 한국인터넷전문가협회가 주최하고 미래창조과학부가 후원하며 한 해 동안 국내에서 구축된 웹사이트 가운데 우수한 웹사이트를 선정해 시상하는 행사다. 

심사는 디자인, UI(사용자환경)·UX(사용자경험), 기술, 콘텐츠 등 8개 부문에 대해 2,000여 명의 일반 평가위원 및 100여 명의 산·학 웹 전문 최고 전문가로 이뤄진 최고평가위원단에 의해 우수 온라인 사이트를 선정하는, 국내에서 가장 권위 있는 시상식이다. 

크리뷰는 기존 웹사이트들의 복잡한 레이아웃 구조와 차별성을 두기 위해 일관된 디자인 컨셉과 최적화된 카테고리 분류 퀄리티를 유지하고 포트폴리오 등의 콘텐츠를 보기 쉽게 구성하는 등 실이용자들의 접근성이 쉽도록 했다. 

크리뷰 관계자는 “고객이 크리뷰의 서비스에 대한 정보를 쉽게 얻을 수 있도록 설계된 화면 구성 및 웹접근성 등의 측면에서 높은 평가를 받은 것으로 보인다”면서 “이번 수상을 계기로 홈페이지를 이용하는 고객들의 편의성을 최우선으로 고려해 정보에 더욱 쉽게 접근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말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