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이벤트

코비하우스, 가상현실로 영화 속 좀비 VR 만들기 콘테스트 진행

728x90
VR 제작/인테리어 앱 코비하우스에서 영화의 한 장면을 만들어 볼 수 있다

모바일 환경에서 VR(가상현실) 인테리어를 체험할 수 있는 인테리어 플랫폼 코비하우스가 ‘일상생활 취미용 VR 시리즈’ - ‘VR 좀비’ 콘텐츠 론칭을 기념해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5일 밝혔다. 

‘VR 좀비’는 다양한 3D 좀비 관련 콘텐츠들을 이용해 영화나 드라마 속 명장면들을 직접 만들고 체험할 수 있다. 예를 들어 사용자는 VR 제작 앱인 코비하우스VR을 이용해 영화 ‘부산행’, ‘서울역’ 등의 한 장면이나 전 세계에 ‘K-좀비’라는 새로운 장르물을 개척한 드라마 ‘킹덤’의 한 장면을 오마주하거나 패러디한 장면을 가상현실로 만들어 볼 수 있다. 

특히 이번 이벤트에 제공하는 ‘VR 좀비’ 시리즈는 3D 콘텐츠 소품에 만전을 기해 성채, 벽, 무기 등 소품과 킹덤에서 화제를 일으킨 ‘갓’ 등을 제공, 보다 더 현실적인 환경을 구성하도록 했다. 또한 선비, 사또, 내관, 무관 등의 테마가 있는 좀비를 만들고 사용해 ‘킹덤’에서 보았던 대규모 전투 장면 등을 자신이 직접 VR로 연출할 수 있는 것이 큰 특징이다. 또 다른 특징은 이렇게 자신이 연출한 장면은 실시간 360VR 콘텐츠로 변환해 코비하우스와 다양한 SNS에 공유할 수 있다는 점이다. 

이번 이벤트는 코비하우스VR 앱에서 좀비를 활용한 콘셉트의 작품을 나만의 스타일로 연출해 코비하우스앱에 공유하면 에어팟프로, 빽다방 커피 상품권 등 상품을 제공한다. 이벤트는 6월 4일부터 21일까지 진행된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