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공연·전시·여행

창작 뮤지컬 <아보카토>

728x90


가슴 속에 묻어두었던 첫 사랑의 아련함을 남긴다

90년대의 향수를 자극하는 삐삐, 마이마이, 천리안, 나우누리, 그리고 순수했던 첫 사랑….

누구에게나 있을 법한 첫사랑의 기억을 더듬으며 공감을 자아내는 뮤지컬 <아보카토>는 달콤 쌉싸름한 첫 사랑의 기억을 노래한다. 관객들은 극중 주인공인 ‘재민’과 ‘다정’에게 공감하며, 그들의 청춘과 사랑을 돌아보고 함께 웃고 아쉬워한다. 서로 경쟁이나 하듯 자극적인 소재와 화려함으로 무장한 작품들이 난무하는 가운데, 뮤지컬 <아보카토>는 지극히 일상적인 삶을 살아가면서 가슴 속에서 곱씹어 볼 수 있는 슬로우푸드 같은 작품으로 관객들에게 따듯한 위로를 건넸다.



순수했던 첫사랑의 기억을 노래한다

세미-드라이를 뜻하는 와인 용어로 중간 당도의 맛인 세미 스위트한 와인을 일컫는, 작품의 제목이기도 한 뮤지컬<아보카토>는 와인 맛처럼 달콤 쌉싸름한 첫사랑 기억을 표현하고 있다. ‘2014년 한국문화예술위원회의 창작뮤지컬 제작지원 선정작’이기도 한 뮤지컬 <아보카토>는 7년 전 헤어진 연인과 재회하면서 벌어지는 사건을 판타지적으로 풀어낸 작품으로, 크리에이티브마인즈의 선정작으로 시작해SMF 예그린 앙코르, 창작산실 시범 공연까지 3년간 3차례의 쇼 케이스를 거치며 작품성을 인정받았다. 뮤지컬 ‘미드나잇 블루’의 작가 이호정, <커피프린스 1호점><살리에르>의 작곡가 이진욱, 뮤지컬 ‘폴링 포 이브’의 연출 김효진이 참여하여 그 완성도를 높이고 있다.



< 공 연 개 요 >


공 연 명 : 창작 뮤지컬 <아보카토>

일     시 : 2015년 03월 13일(금) ~ 04월 19일(일)

장     소 : DCF 대명문화공장 2관 

티 켓 가 : R석 45,000원, S석 30,000원

관람시간 : 110분


                  **관람연령 만 13세 이상 입장 가능**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