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음악

지포, 뮤지엄 개관 1주년 기념 ‘지포 락 콘서트’ 개최

728x90


지포 락 콘서트 포스터(사진제공: 지포)


글로벌 라이프 스타일 브랜드 지포(Zippo)가 제주 섭지코지에 위치한 지포 뮤지엄의 개관 1주년을 맞아 오는 7월 18일 ‘지포 락(Rock) 콘서트’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작년 7월 제주 섭지코지에 문을 연 지포 뮤지엄(zippomuseum.org)은 미 펜실베니아 지포 본사에 위치한 첫 번째 지포 뮤지엄에 이은 전 세계 두 번째 뮤지엄으로, 문화 예술의 중심으로 발돋움하고 있는 제주도에서 국내외 지포 팬들과 문화적으로 교류하며 소통하는 공간으로 자리잡아 왔다. 

특히 지포 뮤지엄은 셀러브리티 및 아티스트가 참여한 지포 콜라보레이션 작품과 팝아티스트, 서양화가 등이 직접 디자인한 지포 뮤지엄만의 유니크한 리미티드 에디션 지포 라이터를 선보여, 지난 1년간 제주도민 및 관광객들의 눈길을 사로잡았다. 

이번 지포 락(Rock) 콘서트에는 국내 대표 인디 락 밴드 트랜스픽션(TransFixion)이 메인 초청가수로 출연하며, 제주 도민의 사랑을 받고 있는 인디 뮤지션 ‘노래하는 수경이’와 ‘유민세 & JEIL’ 이 오프닝을 장식할 예정이다. 입장료는 무료이며, 지포와 음악을 사랑하는 팬이라면 누구나 7월 18일(토) 오후 4시 30분까지 섭지코지 휘닉스 아일랜드 내 지포 뮤지엄 앞 잔디 광장으로 오면 된다. 더불어, 현장에서는 추첨 행사 및 페이스북 ‘Like’ 이벤트를 통해 지포 라이터를 포함한 다양한 지포 기념품을 선물로 제공할 예정이다. 콘서트 문의 064-731-7830 

패셔너블하고 개성 넘치는 디자인을 바탕으로 하나의 문화 아이콘으로 자리잡은 지포는 다양한 문화 예술 활동을 통해 전세계 소비자들과 호흡하며 지역 문화 발전에 이바지하고 있다. 

지포 뮤지엄 리미티드 에디션을 포함하여 다양한 디자인의 지포 라이터는 온라인 판매 사이트 (www.zippo.co.kr 또는 http://smgstore.co.kr)에서 구매 가능하며, 교보문고 및 영풍문고 등 대형서점 내 문구점 그리고 아트박스 등과 같은 팬시점에서도 구매 가능하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