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T·게임·자동차

저렴한 스마트워치 사용기 - U Watch

728x90



저렴한 가격에 스마트워치를 사용해 보고자 알리익스프레스에서 U watch를 주문했습니다. 


단돈 32달러라는 저렴한 가격에 무료배송, 스마트워치를 사용할 수 있다는 생각에 언제 도착할까 기다렸는데...


역시 딱 한 달 걸려 도착하네요.




포장은 전혀 싸구려 티가 나지 않습니다. ^^




내부 구성도 아주 간결하네요



충전케이블, U watch 그리고 시계줄을 분리하고 끼울 때 사용하는 도구가 들어있습니다. 



박스 뒷면에 중국어로 이것 저것 써있는데 뭔 말인지 모르겠네요.




손목에 착용해 보니 그리 싼티가 안나네요 ^^



일단 저렴한 가격에 비해 될건 다 되더군요.


문자나 카톡이 오면 바로바로 알려줍니다. 





전화를 걸거나 받을 때 U Watch 스피커와 마이크를 통해서 통화가 가능합니다. 


공공장소가 사람이 많은 곳에서는 사용하기 어려울것 같습니다. 


스마트폰에 저장된 음악도 U Watch 스피커를 통해 들을 수 있습니다. 이 역시 공공장소에서 사용하긴 어렵겠죠?


만보계, 스톱워치, 고도계 등 기타 다른 기능도 있는게 사용할만한지 모르겠습니다. 


U Watch를 핸드폰 카메라 리모콘으로 사용할 수 있어, 이 기능을 잘만 활용하면 유용할 것 같습니다. 


다만 블루투스를 이용해서 핸드폰과 연결되는 방식이라 스마트폰과 10미터 이상 떨어져 있으면 연결이 끊어질 수 있습니다. 


저렴한 가격에 이정도 기능이면 만족하고 사용할 수 있을것 같습니다. 


쇼핑몰에 소개된 U Wacth 설명에도 갤럭시 기어랑 비교를 하고 있네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