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위닝북스, 제갈소정의 ‘나는 미래의 나를 응원한다’ 출간

728x90

- 스튜어디스에서 초등교사, 벌라이언스 아카데미 대표 제갈소정의 성공 스토리 

- 꿈이 있다면, 망설이지 말고 도전하라

서른에 찾은 꿈 너머 꿈에 도전하는 아름다운 시간을 담은 제갈소정 작가의 ‘나는 미래의 나를 응원한다’가 출간됐다. 

이 책에는 현재 베스트셀러 작가이자 두 아이의 엄마, 벌라이언스 아카데미 대표로 성공한 제갈소정 작가의 꿈의 힘에 대한 이야기가 담겨있다. ‘시도해보기 전에는 무엇을 할 수 있는지 모른다!’고 외치는 그녀는 20대 때 자신이 꿈꿔오던 스튜어디스라는 꿈을 이루었고, 초등학교 교사이신 부모님의 모습을 존경해 다시 초등학교 교사의 꿈을 이루어냈다. 

‘나는 미래의 나를 응원한다’는 제갈소정 작가가 스튜어디스에서 초등교사가 되고, 다시 자신의 꿈을 찾기 위해 벌라이언스 아카데미 대표가 되기까지 10년간의 아름다운 도전을 생생하게 담아낸 책이다. 그녀의 실패와 도전, 희망과 열정에 관한 이야기를 만나볼 수 있다. 또한 자신이 꿈을 꾸고 이루는 과정에서의 소중한 경험들을 바탕으로 지금도 꿈을 찾지 못해 헤매고 있는 꿈꾸지 못하는 이들에게 더 큰 꿈을 이루게 하고자 벌라이언스 아카데미(교육서비스 전문기업)를 경영하며 많은 이들의 꿈을 실현시키고자 노력하고 있다. 

도전 앞에 당당한 그녀 ‘제갈소정’은 흔들리는 청춘들에게 “성과가 나지 않아 힘들어하고 있는가? 꿈을 향해 나아가는 과정에서도 우리는 성장한다. 실패하면서도, 꿈에 도달하지 못하더라도 그 여정은 여전히 가치가 있는 것이다. 피땀 흘려가며 노력했기에, 그 여정마저도 오롯이 자기 것이다. 그러므로 꿈을 향해 노력하고 나아가는 여정을 자랑스러워해야 한다. 가시적인 성과가 나지 않는다는 것은 끈기를 갖고 더 노력해야 한다는 의미이며, 그것은 곧 버텨내는 내공이 쌓여가는 중이므로 억울해할 필요 없다”고 말한다. 

이 책을 통해 제갈소정 작가는 늦은 나이에 대학생활을 시작하고, 초등교사로서의 나날을 지내며 꿈을 키우고, 그것을 하나하나 이루면서 느끼고 깨달았던 것들 꿈꾸는 다른 이들에게 전하는 실질적인 조언들을 들려준다. 더불어 스스로를 한계 짓지 말고 도전하고 준비하면 언젠가는 기회가 온다고 이야기하며, 머뭇거리다 놓쳐버릴 것 같은 꿈이 있다면 지금 바로 도전해볼 것을 제안한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