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다반사

애드센스 첫 수익

728x90

애드센스 첫 수익을 받았습니다. 블로그를 시작한지는 몇년 됐지만 거의 포스팅을 안하고 있었습니다. 작년쯤 내가 읽은 책이나 영화 등 내 생각들을 기록으로 남기면 좋겠다는 생각에 조금씩 글을 올리기 시작했고, 우연히 애드센스를 알게 되었습니다. 


인터넷에 올려져 있는 다른 분들의 상세하 설명을 따라해서 블로그에 애드센스를 달았습니다. 당연히 포스팅이 많지 않다보니 방문자 수도 많지 않아 한달 수익이 1달러도 안되는 달이 많았지만 그게 모이고 모이니 100달러를 채우게 되네요.


어느날 이런 메일이 와 있어서 정말 입금이 될까 궁금했었는데


오늘 은행에서 전화를 해서 몇가기 확인절차를 거치더니 바로 입금을 해주네요.


큰 돈은 아니지만 생각지 않았던 용돈이 생긴것 같아 기분이 좋습니다.


예전엔 수표를 받아서 환전하신 분들의 인증을 많이 봤었는데 요즘음 은행계좌로 바로 입금 해줘서 편리하네요.


다른 블로거 분들 글을 찾아보니 외환 수령시 환전 수수료가 있나봐요.


스탠다트차타드은행은 외화 $300 미만은 환전수수료가 없다고 하네요. 얼마되지도 않는 금액 수수료 빠지는게 싫다면 계좌 하나 터야겠어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