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T·게임·자동차

아이패드2 간단 개봉기

728x90
오늘 아이패드2가 출시 된건 알고 계시죠?

예상데로 아침 일찍부터 많은분들이 아이패드2를 구매하기 위해 줄을 서계시더군요.

저도 아침 일찍 영등포 타임스퀘어 a#으로 향해 그대열에 같이 서있다 아이패드2 흰색 32기가 와 스마트패드 파란색(포릴우레탄)을 업어 왔습니다.


박스을 열었더니 아이폰을 처음 샀을 때와 비슷한 느낌이네요
떡하니 하얀색 아이패드2가 위용을 드러내네요 ^^


아이패드를 들어내니 충전기 등 악세사리가 나오는군요 ^^



사용설명서와 스티커드 들어있는 종이 상자를 들어내자 충전 케이블이 있네요
아이폰 충전케이블과 똑같네요 ^^

이상 간단 개봉기 입니다.

스마트커버도 이름처럼 참 스마트 한것 같습니다. 후면 보호를 위한 대책을 세워야 할것 같습니다. 

그리고 전면에도 필름을 붙여야 할것 같습니다. 지문이 많이 뭍어나네요 ...


이번 주말은 아이패드랑 노느라고 시간이 참 잘 갈것 같습니다.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