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영화·드라마

수상한 고객들-"인생은 B와 D사이에 C야"

728x90


'수상한 고개들' 보고 왔습니다. 

날씨도 좋고, 벚꽃도 여기 저기 피어 있어서 인지 극장에는 사람들이 그렇게 많지 않더군요.

영화는 보험왕이 되기 위해 자살경력이 있는 사람들을 생명보험에 가입시킨 배병우가 그들의 계약을 연금보험으로 변경하기위해 그들과 벌어지는 일들을 그리고 있습니다. 

한때는 야구왕을 꿈꾸던, 업계 최고의 안하무인 보험왕 배병우. 어느 날 고객의 자살방조혐의로 인생 최대 위기에 처한 그는 몇 년 전, 고객들과의 찜찜한 계약을 떠올리고 그들을 찾아 나섭니다. 



수상한 고객들 (2011)

Suspicious Customers 
8.5
감독
조진모
출연
류승범, 성동일, 박철민, 정선경, 서지혜
정보
코미디 | 한국 | 124 분 | 2011-04-14
글쓴이 평점  


보험왕 배병우



가수지망생 ‘소연’(윤하)

우울모드 기러기 아빠 오부장과 까칠한 소녀가장 소연, 입만 열면 욕설을 내뱉는 꽃거지 청년 영탁과 애 넷 딸린 억척 과부 복순까지. 방심하다간 한 순간에 한강물로 뛰어들 기세인 그들의 생명을 연장하기 위해 병우는 온갖 감언이설과 허세를 총동원, 고군분투 합니다. 불순한 의도로 접근했지만, 예상치 못했던 그들의 순수함과 가족애에 점점 감화되는 병우.

영화 전체를 봐도 배꼽 빠져라 웃을 일은 없을 것 같습니다. 하지만 설명이 필요 없는 코믹 연기의 달인 김수미가 잔돈을 거슬러 주지 않는 구멍가게 할머니로 출연하는 등 카메오들이 영화 곳곳에 등장해 색다른 볼거리를 제공합니다.

특히, 영화에서 가수지망생 ‘소연’(윤하)이 들려주는 ‘두 사람’, ‘회상’ 등의 친숙한 노래들과 아름다운 영화음악은 잔잔한 감동을 더하며 보는 이들의 귀까지 즐겁게 해줍니다.

자세한 내용은 직접 영화를 보시는게 좋겠죠?

그리고 영화가 끝나고 생각지도 않았는데, 무대인사가 있더군요...^^

이럴줄 알았으면 카메라도 챙겨서 나오는 건데 하고 후회가 막심이었습니다. 

급하게 핸드폰을 꺼내서 동영상을 찍었는데 화질이 너무 허접하네요...
윤하씨 발연기 아니였어요 ^^ 그리고 노래 넘 잘하세요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