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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연·전시·여행

디즈니코리아, 마블 브랜드 체험형 문화 공간 'MARVEL : the Reflection' 팝업 전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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디즈니코리아가 공개한 마블 브랜드 체험형 문화 공간 마블 더 리플렉션(MARVEL : the Reflection) 팝업 전시 예상도

월트디즈니 컴퍼니 코리아(이하 디즈니코리아)가 22일 마블 브랜드를 다채롭게 경험할 수 있는 체험형 문화 공간 ‘마블 : 더 리플렉션(MARVEL : the Reflection)’ 팝업 전시를 오픈한다고 밝혔다.

다양하고 특색 있는 문화콘텐츠로 잘 알려진 서울 이태원 현대카드 바이닐앤플라스틱에서 ‘일상 속에서 감각적으로 만나는 마블’이라는 주제로 4월 22일부터 5월 8일까지 펼쳐지며, 누구나 무료로 입장할 수 있다.

마블 : 더 리플렉션(MARVEL : the Reflection)은 △디즈니+ 국내 출시와 함께 공개된 ‘완다비전’ △마블 스튜디오가 디즈니+에서 처음으로 선보이는 새로운 히어로 시리즈 ‘문나이트’ △다음 달 4일 극장 개봉을 앞둔 기대작 ‘닥터 스트레인지: 대혼돈의 멀티버스’ 총 세 가지의 마블 작품으로 구성된다.

현대카드 바이닐앤플라스틱 입구 전면에 펼쳐지는 대형 브랜드 파사드와 마블 히어로들의 스토리를 재해석한 전시 구역, 인기 있는 마블 OST를 직접 골라 들어볼 수 있는 청음 구역 등 방문객들은 다양한 감각을 통해 마블 브랜드를 경험하고, 마블 히어로를 일상에 투영해 체험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특히 강렬한 색감과 오감을 자극하는 미디어아트 작품으로 주목받는 크리에이티브 그룹 ‘308 아트크루’와 협업해 선보이는 전시 공간은 완다비전, 문나이트, 닥터 스트레인지: 대혼돈의 멀티버스 속 히어로들이 자아를 찾아가는 모습을 창의적이고 공감각적으로 재해석해 조명한다. 이번 전시는 방문객들이 각 스토리의 세계관 안에서 직접 ‘나’라는 주체에 대해 고민해 보고, 내 안의 히어로도 발견하는 기회를 마련할 예정이다.

더불어 마블 영화 속 사랑받는 OST를 아날로그 LP 레코드 앨범으로 직접 들으며 영화 속 장면을 떠올릴 수 있는 음악 감상 공간도 마련된다. 또한 △블랙 팬서 △가디언즈 오브 갤럭시 △스파이더맨: 뉴 유니버스 △어벤져스: 인피니티 워 △샹치와 텐 링즈의 전설 등 OST를 직접 즐길 수 있다. 또한 행사장에서 디즈니+ 문나이트 시청 인증 시 닥터 스트레인지: 대혼돈의 멀티버스 예매권을 증정하는 이벤트도 진행한다.

마블 테마의 체험형 문화 공간 마블 : 더 리플렉션(MARVEL : the Reflection)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디즈니코리아 공식 SNS 채널에서 확인할 수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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