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영화·드라마

더 마블스 - 불친절한 스토리와 버무려진 페미니즘

728x90

<더 마블스>를 관람했습니다. 

솔직히 마블 시리즈를 즐겨보는 편은 아닌데...
가끔 관심이 가는 영화가 있으면 앞뒤 스토리를 몰라도 그 영화만으로 내용이 이해가 됐었습니다. 

그런데 이번에 <미즈 마블> <모니카 램보> 의 등장 등 낯선 등장인물과 스토리가 전개 됩니다.

캡틴 마블과 이들이 정신없이 위치를 바꿔가며 혼을 쏙 빼놓네요 ^^;;
순전히 제 개인적인 느낌입니다.  

 

줄거리

은하계를 수호하는 최강 히어로 '캡틴 마블'.

'엄마의 죽음으로 혼자가 되고 캡틴 마블'을 가족처럼 여기던 '캡틴 마블'을 기다렸지만, 끝내 돌아오지 않은 '캡틴 마블'에게 실망한 모니카 램보 대위. 다양한 빛의 파장과 에너지를 볼 수 있는 능력, 그리고 투과 능력을 가지고 있다. 

그리고 '캡틴 마블'의 열혈팬이자 빛으로 물체를 만드는 초능력을 가지고 있는 소녀 '카밀라 칸'

어떤 사건으로 인해 이 세 사람이  초능력을 쓰면 서로의 공간으로 순간 이동하게 되는 시공간의 오류가 발생한다. 

크리족의 지도자이자 강력한 힘을 가진 다르 벤은 캡틴 마블을 '파괴자'라고 부르며, 캡틴 마블에서 복수를 하려고 한다.

 다르 벤은 '벵글'을 습득한 후 그 힘을 이용해 우주에 거대한 웜홀을 만들고, 그 웜홀을 이용해 자신의 행성 할라에 다른 행성의 공기와 물을 자신의 행성으로 옮긴다. 

캡틴 마블과 모니카 램보, 카밀라 칸은 다르 벤을 막고 우주의 평화를 지킬 수 있을 것인가....

주요 출연진

(왼쪽부터) 카말라 칸 /미즈 마블(이만 벨라니), 캐럴 댄버스/캡틴 마블(브리 라슨), 모니카 램보(테요나 패리스)
다르벤(자웨 애쉬튼)
닉 퓨리(사무엘 L. 잭슨)
구스

감상평

먼저 박서준이 출연한다고 해서 기대했다가 실망했다. 고양이 구스보다 비중이 작은것 같다.

미즈 마블 카밀라 칸과  모니카 램보 대위에 대한 설명이 부족하다. 다른 시리즈를 보이 않아서 일지도 모르겠지만... 이 영화 한편만 보도라고 전후 맥락을 이해하고 즐길수 있어야 할 것 같은데... 뭔가 불칠전한 느낌이다. 

예고편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