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공연·전시·여행

대만관광청 ‘2023 타이완 등불축제’ 2월 19일까지 개최

728x90

2023 타이완 등불축제 포스터

 

대만관광청은 ‘2023 타이완 등불축제’가 2월 19일까지 열린다고 밝혔다.

올해의 등불축제는 ‘빛의 근원 타이베이’를 중심축으로, 타이베이 시내를 4대 전시구역과 12개 행정구역 등불구역으로 구성해 168ha의 광대한 면적에 걸친 ‘도심형 등불축제’로 꾸며진다. 타이베이 지하철(MRT)을 통해 쑹산 문화창의공원, 국부기념관, 타이베이 101 등 타이베이의 가장 핵심적인 상권들이 연결되며 300점 이상의 등불 작품이 전시된다.

특히 프로젝션 매핑, 증강현실(AR), 가상현실(VR) 등의 기술이 결합된 작품들이 고층빌딩과 도심의 골목 사이 곳곳에 전시돼 등불축제와 타이베이시가 하나로 결합되는 황홀한 시각적 향연을 만날 수 있다.

타이완 관광국은 2023 타이완 등불축제는 팬데믹 이후 첫 번째 대규모 국제 행사이기 때문에 외국인 관광객들도 함께 즐길 수 있기를 바라며 등불축제 외에 타이완관광국의 ‘고속철도 승차권 1+1 이벤트’도 진행 중인 만큼 한국 관광객이 많이 방문해 할인된 고속철도 티켓으로 타이완 중·남부 지역을 여행하며 다양하고 풍성한 볼거리를 경험해 보실 수 있기를 기대한다고 밝혔다.

고속철도 승차권 이벤트 상세 내용은 대만관광청 웹사이트에서 확인할 수 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