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다반사

컬러플라워 페스티벌, 가산수피아

728x90

안녕하세요.. 브레어 토끼 입니다. 

 

지난 주말 경북 칠곡군 가산면에 위치한 '가산수피아'에 다녀왔습니다. 

 

핑크뮬리를 보러고 갔는데...핑크뮬리 외에도 볼거리가 많더라구요.

 

주차를 하고 이정표를 따로 올라가다 보면 가장 먼저 눈에 띄는 것은 거대한 공룡 조형물입니다. 

아래 서있는 사람들을 비교해 보시면 공룡의 크기를 가늠하실 수 있을겁니다. 공룡이 소리도 내고 머리 부분과 꼬리는 움직이기까지 하더라구요 ^^

여러 공룡들이 전시되어 있는 공룡뜰에서 아이들과 재미있는 시간을 보낼 수 있습니다. 

 

길을 걷다 보면 어디를 봐도 조경에 신경을 많이 썼다는 느낌을 받을 수 있었습니다. 

 

공룡뜰을 지난 쭉 위쪽으로 올라가다 보면 오른쪽에 핑크뮬리언덕이 보입니다. 

 

햇빛을 받아 핑크색으로 보였다고 살짝 보라색으로 보이기도 했는데요... 핑크빛 물결이 넘실거리는 언덕에서 인생샷을 남길 수 있습니다. 

핑크뮬리언덕에서 인생샷을 찍고 내려와 코기아(댑사리)가든에 가봅니다. 댑사라를 배경으로 사진을 찍으니 아무렇게나 찍어도 사간이 잘 나오네요...

 

조경만 잘되어 있는 줄 알았더니...알파카랜드도 있네요. 

아이들이 직접 먹이를 주는 체험을 할 수 있습니다. 다만 별도의 입장료가 있네요 ^^;;

 

레일썰매를 비롯해 몇가지 놀이기구들이 마련되어 있습니다. 

 

주차장 아래쪽으로 해라라기언덕도 있다는데...해바라기 철은 지나서인지..해바라기는 볼 수 없었습니다. 

 

내려오다 보니 카라반도 있고, 캠핌장도 마련되어 있더라구요.

인근에 사시는 분들은 당일치기로 다녀가셔도 좋을것 같고... 거리가 좀 있으신 분들은 카라반이나 캠핌장을 이용해 보시는 것도 좋을것 같습니다. 

 

참고로 주차공간이 좁지 않은데.. 워낙 많은 분들이 몰리다보니 진입로 앞까지 차가 대기하는 경우도 있고 주차에 어려움을 겪는 경우도 있다고 합니다. 타이밍을 잘 맞춰 가시는거 추천드립니다.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