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이벤트

(주)메디바바, 아리온 제모레이저 공동구매 이벤트 실시

728x90




국내최대 의료기기 플랫폼 ()메디바바가 3월을 맞아 다시 한 번 공동구매 이벤트를 실시한다.

()메디바바는 지난 2 엑실리스 프로테제’, ‘소노사이트 S  공동구매 이벤트의 성공적인 마감에 이어 개원가의 성원에 힘입어 3월 시즌을 통해 독일 명품 제모 레이저 아리온 제모레이저를 파격적인 가격에 제공한다.

아리온제모레이저는 미국 FDA 승인을 받은 장비로 755nm 알렉산드라이트와 5~40ms 펄스 폭을 이용해 피부의 손상을 최소화 하면서 모낭의 멜라닌 색소만 파괴해 모방 속 털도 제거할 수 있는 혁신적인 기기다.

아리온 제모는 체모의 굵기와 상관없이 시술이 가능해 까다로운 부위도 쉽게 제모할 수 있고, 모공축소 및 피부개선 효과도 동시에 느낄 수 있다.

특히 이 장비의 가장 큰 특징은 안전하고, 효과적이면서도 빠른 시술이 가능하다는 것이다.

기존 레이저 시술에 비해 통증도 적고 넓은 부위도 빠른 시술이 가능해 직장인들이나 학생들에게도 큰 호응을 얻고 있다.

본 이벤트는 3월내에 진행을 하며, 공동구매는 ()메디바바 사이트에 가입한 의사 회원에 한해서 구매가 가능하다.

아리온 제모레이저 시연은 ()메디바바 전화 1661-1545번으로 신청하면 된다.

한편 ()메디바바 사이트 의사회원 가입 시 진행하는 스타벅스 카페 아메리카노 제공 이벤트는 3월에도 계속 된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