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다반사

다이어트 약과 앱을 활용한 체중감량 도전...

728x90
하루 종일 사무실에서 앉아서 모니터만 쳐다보다가, 퇴근하면 회식, 친구들과 술 약속 등 고칼로리 음식에 술까지 마시게 되다보니 점점 늘어나는 뱃살은 어쩔 수 가 없네요.

더 이상 지체하다가는 집에 있는 옷들을 다 버리고 다시 사야할것만 같고, 무엇보다도 건강상에 문제가 생기지 않을까 걱정이 되던 차에

지인께서 늘어만 가는 제 뱃살을 측은히 여기시고 다이어트 약을 투척해주셔서, 이참에 체중감량에 도전해 보려고 합니다. 

핑계지만 운동을 할 시간은 없고, 섭취하는 칼로리라도 관리해야겠기에 적당한 어플이 없나 찾아보던 차에 Noom 이라는 앱이 있길래 설치를 했습니다. 

noom diet 앱noom diet 앱


설치 후 매 끼니 마다 어떤 음식을 먹었는지, 간식으로 뭘 먹었는지를 선택하면 일일 권장 섭취 칼로리에서 자동으로 빼줘서 오늘 섭취할 수 있는 칼로리를 알려주네요.


설치 후 1주일이 되니 아래과 같은 메일로 와서 체중을 측정하라고 안내도 해주네요. 


다이어트 하시는 분들은 일정한 주기에 맞춰 사진을 찍어서 올리시기도 하던데, 그렇게까지는 못하겠네요.



화이팅!

성공적으로 7일동안 눔 다이어트 코치를 사용하신 것을 축하드려요. 보통 건강한 다이어트 습관을 들이기까지 첫 주가 가장 어려운데, 회원님은 이를 모두 성공적으로 마치셨어요. 잘하셨어요!

자, 이제 일주일이 지났으니 체중을 기록할 시간입니다. 체중은 최소 일주일에 한 번 재는 것이 좋습니다.

✔ 체중 기록하기
어플에서 "다른 기록 추가하기" 를 클릭하면 체중을 기록할 수 있습니다.

눔 회원님에게 보내지는 이메일 입니다. 수신거부를 원하실 경우, "이메일 수신거부"를 클릭해 주세요.

✘   이메일 수신거부
 Noom Inc. 
530 W. 25th St. #502
New York, NY 10001

지인께서 투척해주신 약은 '살사라진'이라는 약입니다. 약 이름처럼 살이 사라지면 참 좋겠네요



살사라진


살사라진 개봉


살사라진 구성품


살사라진 360정


살사라진 약케이스


살사라진, 약케이스


하루 3번, 1회에 4알씩 먹는건데 친절하게도 약케이스까지 들어있더라구요.


설명서를 꼼꼼히 읽어보니 변비해소에도 도움이 되네요.


그래서 그런지 이 약을 복용한 후부터 화장실에 앉아있는 시간이 많이 줄었네요.


식사량도 조절하고, 약도 먹고 있으니 운동만 하면 금상첨화일 것 같은데, 운동은 참 쉽지 않네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