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2018/08

(8)
쌍용자동차, 2019 G4 렉스턴 출시 쌍용자동차가 럭셔리한 스타일과 다양한 편의사양을 신규 적용해 상품성을 업그레이드한 플래그십 SUV 2019 G4 렉스턴을 선보인다. 출시 직후 압도적인 스타일과 상품성을 선보이며 대형 SUV 시장을 석권해 낸 G4 렉스턴은 이번 2019 모델 출시를 통해 럭셔리한 이미지와 SUV를 뛰어 넘는 편의성으로 더 큰 만족감을 선사할 것이라고 쌍용차는 밝혔다. 2019 G4 렉스턴은 배기가스를 대폭 저감하는 선택적촉매환원장치(SCR)를 적용해 2019년 9월 시행되는 배기가스규제(유로6d)를 1년 앞서 만족시킴으로써 고객과 환경에 대한 책임을 다하고자 했다. 외관에서는 18인치 다이아몬드커팅휠을 모던하고 스포티한 디자인으로 변경했으며, 국내 SUV 최초로 손을 터치하는 것만으로 도어를 열고 잠글 수 있는 터치센싱..
시스템게이트, 고속 무선 충전기 SGQ-1000 출시 스마트 액세서리 분야 시장을 선도하고 있는 시스템게이트가 듀얼코일을 적용한 고속 무선 충전기 얼리봇 ‘SGQ-1000’을 출시했다. 이번에 출시한 얼리봇 ‘SGQ-1000’은 두 개의 확장코일을 사용하는 듀얼코일 제품으로 스마트폰 방향에 따라 충전 제약이 없이 자유롭게 거치해 고속 무선충전이 가능한 것이 장점이다. 기존 단일 코일의 제품에 비해 편의성을 둔 제품이라고 볼 수 있다. 또 얼리봇 ‘SGQ-1000’은 기존 타 업체들과 다르게 국제무선충전표준협회(WPC, Wireless Power Consortium) QI인증을 받은 제품이며, 제품 안정성을 높이기 위해 PCB 안전 기술을 접목해 과열, 과전류, 과전압, 과충전 보호회로 적용으로 충전 중 발생하는 문제에 대해 스마트폰을 보호하고 부가기능으로 ..
LG 인공지능 TV, 8개 국서 구글 어시스턴트 탑재 LG전자가 오픈 플랫폼(Open Platform), 오픈 파트너십(Open Partnership), 오픈 커넥티비티(Open Connectivity) 등 3대 개방 전략을 기반으로 TV 분야에서도 인공지능 생태계 범위를 지속적으로 확장하고 있다. LG전자는 24일 올해 출시한 인공지능 TV에 구글의 인공지능 비서인 구글 어시스턴트(Google Assistant)를 대폭 확대한다고 밝혔다. 올레드 TV AI 씽큐(ThinQ), 슈퍼 울트라HD TV AI 씽큐 등 LG 인공지능 TV는 독자 인공지능 플랫폼인 ‘딥씽큐(Deep ThinQ)’와 구글 어시스턴트를 모두 탑재해 더 진화한 인공지능 서비스를 제공한다. 5월 미국에서 가장 먼저 적용한 구글 어시스턴트 서비스는 연말까지 독일, 영국, 프랑스, 스페인, ..
티앤알바이오팹, 독일 제약사 머크와 공급계약 체결 3D 바이오 프린팅 전문기업 티앤알바이오팹(대표이사 윤원수)이 독일의 머크(Merck KGaA)사와 자사가 개발한 바이오잉크의 주문자상표부착생산(OEM) 방식의 공급계약을 체결하고 글로벌 바이오 시장에 진출한다고 22일 밝혔다. 머크사는 1668년 설립된 세계에서 가장 오랜 역사를 가진 의약 및 화학 회사로, 지난해 연간 153억유로(약 19조원)의 매출을 기록했다. 2015년 미국 생명공학 기업 시그마알드리치(Sigma-Aldrich)를 170억달러에 인수했으며 현재 미국과 캐나다에서 밀리포어시그마라는 이름으로 운영하며 전 세계에 60개 이상의 생산시설을 갖추고 30만개 이상의 제품을 공급하고 있다. 회사는 이번 계약으로 세계적 유통망을 보유하고 있는 머크를 통해 자사가 개발한 dECM(탈세포화된 세포..
삼성전자, 갤럭시 노트9X배틀그라운드 모바일 스페셜 챌린지 개최 삼성전자가 ‘갤럭시 노트9’ 국내 출시를 기념해 영등포 타임스퀘어 롯데월드몰 파미에스테이션, 대구 동성로, 부산 서면, 광주 충장로 등 전국 6개 갤럭시 스튜디오에서 ‘갤럭시 노트9X배틀그라운드 모바일 스페셜 챌린지’를 진행했다고 26일 밝혔다. ‘갤럭시 노트9X배틀그라운드 모바일 스페셜 챌린지’는 갤럭시 팬큐레이터이자 인기 게임 유튜버 대도서관의 해설과 수화로도 중계됐으며, 우승자에게는 순위에 따라 ‘갤럭시 노트9’, ‘배틀그라운드 모바일 스페셜 아이템' 등 다양한 상품이 수여됐다. ‘갤럭시 노트9X배틀그라운드 모바일 챌린지’는 9월 21일까지 전국 갤럭시 스튜디오에서 매일 12시 30분, 18시 30분에 진행된다. 한편 ‘갤럭시 노트9’은 고성능 10nm 프로세서, 1.2Gbps 다운로드 속도, 40..
삼성전자, 갤럭시 워치 국내 출시 삼성전자가 시계 본연의 가치와 스마트한 사용성을 강화한 ‘갤럭시 워치(Galaxy Watch)’를 국내에 공식 출시한다고 26일 밝혔다. 블루투스 모델은 27일, LTE 모델은 31일부터 구매가 가능하다. ‘갤럭시 워치’는 46mm의 실버, 42mm 미드나잇 블랙과 로즈 골드 색상까지 총 3가지 모델로 출시되며, 가격은 LTE 모델 46mm가 39만9300원, 42mm가 37만9500원이다. 블루투스 모델은 46mm가 35만9700원, 42mm가 33만9900원이며, 삼성전자 홈페이지와 전국 디지털프라자, 이동통신사 매장, 백화점, 하이마트, 전자랜드, 이마트에서 구입할 수 있다. 삼성전자는 스마트 워치로 ‘갤럭시’ 브랜드를 확대 적용하며 갤럭시 스마트 기기의 통합된 사용성을 제공하며 ‘갤럭시 생태계’를..
기적의 장 스트레칭 북라이프가 장 마사지에 대한 모든 것을 담은 ‘기정의 장 스트레칭’을 출간했다. 나이가 들면 왜 살이 축축 처지고 잘 빠지지도 않는 걸까. 팔뚝이 덜렁거리고, 브래지어를 할 때 군살이 불룩 튀어나오고, 배에 살이 붙어 뱃살이 접히고, 매끈하던 얼굴에 팔자주름이 희미하게 생기고. 우리를 이토록 두렵게 만드는 ‘처짐’ 현상은 대체 왜 생기는 걸까? 일본 최고 장 테라피스트인 저자 오노 사키는 바로 ‘장 위치’가 원인이라고 말한다. 장의 위치가 낮아져 보기 싫은 처짐이 온몸에 나타나며 피부 트러블, 냉증, 피로, 생리통, 고혈압 등을 야기하기도 한다는 것이다. 저자 오노사키는 보건사인 어머니의 영향을 받아 의료종사자의 길을 걷게 됐고 국립성육의료연구센터에서 소아중환자실(PICU) 소속 간호사로 근무했다. 이곳..
삼성페이, 출시 3주년 맞아 전세계 6대륙 서비스 확대 삼성전자가 삼성페이 3주년을 맞아 8월 21일 남아프리카공화국에서 삼성 페이를 출시해 전 세계 6대륙 24개 국가 및 시장으로 서비스를 확대하고, 글로벌 결제 건수 13억을 돌파했다고 밝혔다. 삼성페이는 현지 파트너사들과 긴밀한 협력을 통해 각 시장의 소비자들이 원하는 다양한 혜택들을 제공하며 모바일 결제 서비스 시장을 확대해 나가고 있다. · 삼성페이 24개 국가 및 시장에서오프라인 결제 지원 · 2000여개 은행 및 금융 파트너와 협약 · 온라인 결제, 호주, 브라질, 스위스, 대만 등 15개 지역 지원 · 교통카드, 중국, 홍콩, 싱가포르, 영국 등 5개 지역 지원 · 멤버십 카드 캐나다, 프랑스, 멕시코, 스웨덴 등 20개 지역 지원 · ATM을 통한 입금 및 인출 서비스, 한국, 러시아, 베트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