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영화·드라마

무한의 주인 (Blade of the Immortal, 2017)

728x90


무한의 주인 (Blade of the Immortal, 2017) 


- 개봉 : 2017년 4월 29일

- 원작 : 1993년~2012년 '월간 애프터눈'에 연재된 시무라 히로아키의 동명 원작은 단행본 전 30권 누계 발행 부수 약 500만부를 자랑하는 인기 작품. 22개국에서 출판되었고, 미국 아이즈너상을 수상하는 등 국제적으로 높이 평가 받는다. 

- 감독 : 미이케 타카시

- 출연 : 기쿠라 타쿠야, 스기사키 하나, 후쿠시 소타, 이치하라 하야토, 토다 에리카, 이치카와 에비조, 야마자키 츠토무, 타나카 민, 키타무라 카즈키, 쿠리야마 치아키, 미츠시마 신노스케



원작인 '무한의 주인'이라는 만화를 본 적은 없다. 그냥 느낌에 '바람의 검심'같은건가?" 정도였다. 


영화는 만지(기무라 타쿠야)가 여동생 마치(스기사키 하나)와 도망을 다니는 장면으로 시작된다. 


도망을 다니던중 어떤 패거리와 마주치고, 동생 마치가 그들에게 목숨을 잃고 만다. 만지는 그들과 비정한 전투를 벌이게 되고 전투 막바지 목숨을 잃을 위기에 처한다. 


그때 만지는 의문의 노파 야우비구니(야마모토 요코)에 의해 죽지 못하는 저주에 걸리게 된다.

 

'일도류'라는 조직에 의해 부모를 잃은 린(스기사키 하나)이 야오비구니의 권유로 복수를 도와줄 무사 만지를 고용하기 위해 찾아간다. 


일도류는 사무라이 문파를 쓸어버리는 조직으로 아노츠 카게히사(후쿠시 소우타)가 수장으로 있는 조직이다.


린의 부탁을 거절하다기 결국 만지는 린을 지키고 일도류를 처치하는데 나서게 된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