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2019/05/01

(4)
동원그룹 창립 50주년 기념 소비자 경품행사 진행 동원F&B(대표이사 김재옥)가 동원그룹 창립 50주년을 기념해 소비자 경품행사를 1일부터 6월 30일까지 2달간 진행한다. 이번 행사는 오프라인 매장 및 온라인 쇼핑몰 등 모든 유통경로에서 동원참치, 리챔, 양반죽, 양반김, 개성왕만두 등 동원F&B의 제품을 구매한 고객이라면 누구나 참가할 수 있다. 제품을 구매하고 받은 영수증이나 온라인 구매내역을 사진으로 찍어 행사 전화번호로 문자 발송하면 참여할 수 있다. 동원F&B는 행사 종료 후 추첨을 통해 총 50명에게 순금돼지 50g(약 13.3돈), LG 스타일러, 다이슨 청소기, 아이패드 등 푸짐한 경품을 증정한다. 당첨자는 7월 8일 이벤트 홈페이지에서 발표된다.
현대자동차, 방탄소년단 미국 빌보드행에 팰리세이드 제공 현대자동차는 방탄소년단이 2019 빌보드 뮤직 어워즈(Billboard Music Awards) 2개 부문 수상 후보로 선정됨에 따라 시상식 참석 등의 미국 현지 일정을 위해 플래그십 대형 SUV ‘팰리세이드(PALISADE)’를 제공했다고 1일 밝혔다. 이에 따라 방탄소년단은 지난달 29일(현지 시각) 미국 라스베이거스 매캐런 국제공항을 통해 입국한 후 ‘팰리세이드’를 타고 라스베이거스 시내로 입성했다. 팰리세이드 글로벌 브랜드 홍보대사를 맡고 있는 방탄소년단은 2019 빌보드 뮤직 어워즈 ‘톱 듀오/그룹(Top Duo/Group)’과 ‘톱 소셜 아티스트(Top Social Artist)’ 2개 부문 후보에 올라 1일(현지 시각) 미국 라스베이거스 MGM 그랜드 가든 아레나에서 열리는 시상식에 참석한다..
연극 ‘잃어버린 마을’ 4월 27일부터 5월 12일까지 앵콜공연 김규종, 송승현, 서하준, 문종업의 캐스팅으로 화제가 된 연극 (제작: 컴퍼니다) 앵콜공연이 4월 27일 아르코 예술극장 대극장에서 많은 관객들의 성원에 힘입어 성황리에 개막했다. 2월 22일부터 4월 7일까지 충무아트센터 중극장 블랙에서 공연되었던 연극 은 많은 관객들에게 역사적 사건의 현실과 메시지를 전달하며 열화와 같은 성원을 받으며 종료되었고, 작품성과 시대성을 인정받아 아르코 예술극장 대극장에서 앵콜공연을 진행한다.​ 연극 은 1979년 폐허가 되어버린 곤을동 별도봉 뒤편에서 불빛을 내뿜고 있는 ‘동혁이네 포차’에서 이야기가 시작되는 극이다. 동혁의 아들 재구가 교수임용이 되어 돌아왔지만, 동혁과 재구의 갈등으로 인해 서울로 떠나게 되는 재구의 행방불명 소식과 재구가 학생운동에 가담했다는 소식이..
‘2019 T&B 국제 아티스트 콩쿠르’ 18일 개최 사단법인 티앤비엔터테인먼트가 국내의 클래식 신예 아티스트들의 국제무대 진출을 위해 ‘2019 티앤비 국제 아티스트 콩쿠르’를 18일(토) 금나래아트홀에서 개최한다. 티앤비엔터테인먼트 주관으로 11번째를 맞이하는 이번 콩쿠르의 각 부문 1등 수상자에게는 특전으로 디지털싱글앨범발매 기회를 제공한다. 최고 음향 시설을 갖춘 전문녹음실에서 발매되는 디지털 싱글앨범은 본사 홈페이지 및 대형 포털사이트와 유튜브 등에 업로드 되어 대중의 평가를 받는다. 이들의 음반은 음원 판매 순위, 동영상 조회 수, 후원 프로젝트 등으로 점수를 합산해 최고득점자인 1명에게 영예의 대상이 수여된다. 영예의 대상 수상자에게는 상금 300만원과 솔로 정규앨범(오프라인) 제작 및 발매, 티앤비 소속 아티스트 2년 계약 등 다양한 혜택이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