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2019/03/03

(4)
펍지주식회사, 배틀그라운드 PS4 버전에 호라이즌 제로 던 스킨 업데이트 게릴라 스튜디오와 호라이즌 제로 던 출시 2주년 기념 컬래버 진행 이클립스(Eclipse) 상의∙마스크∙Kar98k∙팬 등 다양한 컬래버 콘텐츠 선보여 펍지주식회사(대표 김창한)가 호라이즌 제로 던(Horizon Zero Dawn) 출시 2주년을 기념해 플레이어언노운스 배틀그라운드(이하 배틀그라운드) 소니 플레이스테이션 4(이하 PS4®) 버전에 호라이즌 제로 던 컬래버 스킨을 업데이트한다고 28일 밝혔다. 호라이즌 제로 던은 게릴라 게임즈(Guerilla Games)가 개발한 오픈월드 액션 RPG다. 출시 이후 플레이어들로부터 긍정적인 반응을 이끌고 다수 게임 어워드 수상 기록을 세우며 전 세계적으로 인정받았다. 배틀그라운드 PS4® 플레이어는 3월 5일부터 4월 5일까지 다양한 호라이즌 제로 던 콘텐..
신세계, 송산그린시티 테마파크 사업 우선협상대상자 선정 송산그린시티 약 418만㎡ 부지 개발 참여, 4조5000억원 규모 투자 글로벌IP·한류문화 등 품은 세계적 테마파크·호텔·쇼핑·레저까지 고속도로인접, 복선전철 신설 등 교통 편리해 국제적 관광도시 조성 신세계그룹이 국제테마파크 개발사업에 참여한다. 신세계프라퍼티 컨소시엄은 한국수자원공사가 공모한 송산그린시티 국제테마파크 복합개발 사업 우선협상대상자로 선정됐다고 28일 밝혔다. 이 사업은 경기도 화성시 송산면 송산그린시티 내 약 418만㎡(약 127만평)규모의 부지에 글로벌 관광도시를 만드는 것으로 신세계프라퍼티 컨소시엄은 이번 사업에 총 예산 4조5000억원 규모를 투자한다. 신세계그룹은 이 부지에 다양하고 독창적인 콘셉트를 적용해 국내 외 고객들이 꼭 방문하고 싶어하는 ‘세상에 없던 테마파크’를 선보일..
삼성전자, 팬이 주인공이 되어 함께 만드는 ‘갤럭시 팬 파티’ 개최 삼성전자가 갤럭시 S10의 국내 출시를 팬들과 함께 축하하는 ‘갤럭시 팬 파티’를 진행한다고 3일 밝혔다. 2월 28일 부산에서 시작된 갤럭시 팬 파티는 지난 10년 간 갤럭시를 사랑해준 팬들이 주인공으로, 직접 참여하고 함께 호흡할 수 있게 기획됐다. 특히 밀레니얼 팬들이 '갤럭시 팬 파티’를 더욱 흥미롭게 즐길 수 있도록 팬 스페셜리스트(Fan Specialist)와 협업했다. 인기 뮤지션이자 갤럭시의 팬인 지코(ZICO)가 총괄 디렉팅을 맡아 독보적인 무대 연출과 공연 아이디어를 기획했다. 공간 디자이너 문승지가 인스타그래머블(Instagramable)한팬 파티 공간을 연출하고, 요리하는 연출가 이욱정 PD가 음식을 활용한 프로그램들을기획했다. 가수 10cm는 갤럭시 10년을 맞아 갤럭시 팬의 스토..
·LG생활건강, ‘빌리프 더 트루 크림-아쿠아 밤’ 점보 슈퍼픽션 텀블러 에디션 출시 LG생활건강(대표 차석용)은 트루 허브 코스메틱 브랜드 ‘빌리프’의 베스트 셀러 ‘더 트루 크림-아쿠아 밤’을 특별한 텀블러 패키지에 담아 한정 출시했다고 3일 밝혔다. ‘빌리프 더 트루 크림-아쿠아 밤’ 점보 슈퍼픽션 텀블러 패키지는 한 번 쓰고 버려지는 포장재의 낭비를 줄이기 위해 종이 상자 대신 재사용이 가능한 텀블러를 사용한 것이 특징이다. 또한 일회용 컵 대신 텀블러를 사용해 언제 어디서나 수분을 충전할 수 있도록 배려하는 빌리프의 착한 마음까지 고스란히 담았다. 특히 이번 작업은 크리에이티브 디자인 스튜디오 ‘슈퍼픽션’과의 협업을 통해 탄생했다. 패키지를 다시 활용 할 수 있다는 참신한 아이디어에 빌리프만의 감각적인 디자인을 더해 화사한 봄을 닮은 그린, 핑크, 옐로 총 3가지 컬러의 슬리브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