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2018/05/08

(3)
쌍용차, 티볼리 아머 스마트 드라이빙 체험 실시 쌍용자동차(대표이사 최종식)가 3년 연속 소형 SUV 1위 티볼리 아머의 스마트한 주행을 소비자들이 직접 체험해 볼 수 있는 시승 행사를 진행한다고 8일 밝혔다. ‘티볼리 아머 스마트 드라이빙 시승 이벤트’는 쌍용자동차 홈페이지를 통해 참가할 수 있다. 쌍용차는 이번 시승 체험을 통해 많은 분들이 티볼리 아머의 스마트한 매력을 알 수 있게 되길 기대한다고 설명했다. 티볼리 아머에는 △전방추돌경보시스템(FCWS) △스마트하이빔(HBA) △차선이탈경보시스템(LDWS) △차선유지보조시스템(LKAS) △긴급제동보조시스템(AEBS) 등으로 구성된 동급 최고 수준의 첨단운전자보조기술(ADAS)이 적용되어 있어 운전자와 승객을 스마트하게 지켜준다. 6월 15일(금)까지 응모한 고객들 중 추첨을 통해 매주 10팀, 총..
서울과학기술새로일하기센터, 제약·바이오 품질관리 전문인력 양성과정 교육 운영 서울과학기술여성새로일하기센터(센터장 최문용, 이하 과기여성새일센터)거 4월 3일부터 5월 14일까지 제약·바이오 분야 취업을 희망하는 미취업·경력단절 이공계 여성 20명을 대상으로 ‘제약·바이오 품질관리 전문인력 양성과정’ 교육을 운영 중이다. 이 교육과정은 여성가족부의 고부가가치 직업교육훈련과정으로 모집 단계에서부터 9:1의 높은 경쟁률을 보였으며 최종 20명이 선발되었다. 프로그램은 실습 교육을 중심으로 구성되어 교육생의 전문성을 높이는 데 특화되었다. 교육생들은 한국 애질런트테크놀로지스, 이매스, 한국 퍼킨엘머에서 분석기기 실습 교육을 수료하였고 해당 분야 기업의 실제 모습을 직·간접 체험할 기회를 얻었다. 또한 HPLC, GC, ICP 등의 분석기기 실습 교육을 통해 현장 실무 능력까지 길렀다. ..
여행박사, 마카오 2박 4일 왕복 항공권 9만9000원 판매 9일 수요일 오전 10시부터 오후 2시까지 구구데이 이벤트 진행 마카오·세부·다낭·일본 등 다양한 여행 상품 할인 판매여행박사가 9일 오전 10시부터 홈페이지를 통해 구구데이 이벤트를 열고 이번 달에는 마카오 왕복 항공권부터 필리핀 세부와 베트남 다낭 패키지여행, 일본 큐슈 자유여행객을 위한 셔틀버스 탑승권 등 다양한 상품을 판매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그중 주목해야 할 상품은 마카오 왕복 항공권이다. 티웨이 항공을 타고 오가는 2박 4일 왕복 항공권을 단 8명에게만 9만9000원에 판매할 예정이다. 10만원도 안 되는 금액으로 마카오를 여행할 기회다. 6월 3일 밤 비행기로 출발해 6월 6일 오전에 돌아오는 일정이다. 휴양지로 떠나는 패키지여행 상품도 있다. 이슬라리조트가 포함된 필리핀 세부 3박 5일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