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2018/01

(7)
무한의 주인 (Blade of the Immortal, 2017) 무한의 주인 (Blade of the Immortal, 2017) - 개봉 : 2017년 4월 29일- 원작 : 1993년~2012년 '월간 애프터눈'에 연재된 시무라 히로아키의 동명 원작은 단행본 전 30권 누계 발행 부수 약 500만부를 자랑하는 인기 작품. 22개국에서 출판되었고, 미국 아이즈너상을 수상하는 등 국제적으로 높이 평가 받는다. - 감독 : 미이케 타카시- 출연 : 기쿠라 타쿠야, 스기사키 하나, 후쿠시 소타, 이치하라 하야토, 토다 에리카, 이치카와 에비조, 야마자키 츠토무, 타나카 민, 키타무라 카즈키, 쿠리야마 치아키, 미츠시마 신노스케 원작인 '무한의 주인'이라는 만화를 본 적은 없다. 그냥 느낌에 '바람의 검심'같은건가?" 정도였다. 영화는 만지(기무라 타쿠야)가 여동생 마치(..
범죄도시 (THE OUTLAWS, 2017) 2004년 서울… 하얼빈에서 넘어와 단숨에 기존 조직들을 장악하고 가장 강력한 세력인 춘식이파 보스 ‘황사장(조재윤 분)’까지 위협하며 도시 일대의 최강자로 급부상한 신흥범죄조직의 악랄한 보스 ‘장첸’. 대한민국을 뒤흔든 ‘장첸’ 일당을 잡기 위해 오직 주먹 한방으로 도시의 평화를 유지해 온 괴물형사 ‘마석도’와 인간미 넘치는 든든한 리더 ‘전일만’ 반장이 이끄는 강력반은 나쁜 놈들을 한방에 쓸어버릴 작전을 세우는데…
미옥 (A Special Lady, 2017) 출 연 : 김혜수, 이선균, 이희준, 최무성, 김민석, 오하늬 감 독 : 이안규 장 르 : 느와르, 범죄, 액션 배 급 : 씨네그루(주)키다리이엔티 개봉일 : 2017.11.09 “이번이 정말 마지막이야” 범죄조직을 재계 유력기업으로 키워낸 언더보스 ‘나현정’(김혜수)은 새로운 시작을 꿈꾸며 은퇴를 준비한다. 그녀를 위해서라면 어떤 일도 서슴지 않았던 조직의 해결사 ‘임상훈’(이선균)은 그런 그녀를 이해하지 못한다. 한편, 법조계 라이징스타 ‘최대식’(이희준)은 자신의 치명적인 약점을 붙잡은 ‘나현정’으로 인해 궁지에 몰리게 되고, ‘임상훈’을 이용해 악에 찬 복수를 준비한다.걷잡을 수 없는 세 사람의 욕망은 점점 파국을 향해 치닫는데…뜨거운 욕망의 차가운 끝, 이기는 사람이 모두 갖는다.
서울재활병원,중국 Wisdom Rehab 거주재활연구소와 MOU 체결 서울재활병원(원장 이지선)은 지난 4일, 중국 Wisdom Rehab 거주재활연구소(대표 고준, 외과전문의)와 상호 재활의료 발전을 위한 업무협악을 체결했다고 밝혔다.Wisdom Rehab 거주재활연구소는 상해를 거점으로 북경 등지에 다수의 재활클리닉을 운영 중이며, 중국 전역의 재활이 필요한 사람들에게 전문적이고 효과적인 원격재활의료 서비스를 제공하는 기관이다.업무협약을 계기로 양측은 인적, 학술적 교류와 더불어 임상연구, 교육협력사업, 양국 재활의료 발전을 위한 의견 교환 등을 활발히 펼쳐 나갈 예정이다.협약에 앞서 지난해 12월 16일, 서울재활병원 이규범 부원장을 비롯한 의료진 일행이 중국 상해시에 Wisdom Rehab 거주재활연구소에 방문하여 재활의학에 관한 강연을 펼친바 있다.이지선 원장은 ..
삼성전자, CES 2018에서 ‘AI 고화질 변환 기술’ 탑재 ‘8K QLED TV’ 공개 화질뿐 아니라 음향까지 영상 유형에 따라 최적화 TV 대형화 트렌드 주도할 혁신 기술삼성전자가 CES 2018에서 세계 최초로 인공지능(AI) 기술을 적용, 저해상도 영상을 8K 수준 고화질로 변환해 주는 85형 8K QLED TV를 공개한다. AI 고화질 변환 기술은 수백만 가지의 영상 장면을 미리 학습하고 유형별로 분석해 저화질 영상을 고화질로 변환하기 위한 데이터베이스를 구축해 만들어 졌다. 우선 TV에 저화질 영상이 입력되면 TV스스로 밝기·블랙·번짐 등을 보정해 주는 최적의 필터를 찾아 고화질 영상으로 변환해준다. 삼성의 AI 고화질 변환 기술은 입력 영상과 출력 영상을 비교해 고화질 영상으로 변환 시 발생하는 계조(Gradation, 명암의 자연스러운 표현) 손실 없는 자연스러운 이미지를 만들..
현대차, 신형 벨로스터 렌더링 공개 강력해진 주행성능에 걸맞은 날렵하고 스포티한 쿠페형 디자인으로 재탄생현대자동차가 신형 벨로스터의 실외·내 렌더링을 공개했다. 현대차는 지난해 11월 공개했던 운전석 쪽 측면부에 더해 전면부, 조수석 쪽 측면부, 후면부 및 실내 렌더링 이미지를 7일(일) 추가로 공개했다. 현대차는 신형 벨로스터에 스포티한 디자인 요소들을 신규 적용해 더욱 강력해진 주행성능에 걸맞은 날렵하고 역동적인 쿠페형 디자인을 완성했다. 전면부에는 현대차의 디자인 시그니처인 캐스캐이딩 그릴을 신규 도입했다. 1세대 모델보다 밑단을 넓혀 크기를 키우고 차체 하단에 낮게 깔리도록 배치한 신형 그릴은 시선을 아래쪽으로 유도하고 차체를 낮아 보이게 해 고성능 스포츠카의 이미지를 연상시킨다. 측면부는 차체를 낮추고 A필라를 뒤 쪽으로 당겨 프..
LG전자, 2018년형 ‘LG 그램’ 출시 LG전자가 7일 ‘LG 그램’ 신제품을 출시했다. LG전자는 지난달 15일부터 약 보름 동안 진행한 예약판매 기간 동안 2000건이 넘는 사전 주문을 받았다. LG전자가 노트북 제품으로 예약판매를 진행한 것은 이번이 처음이다. 2018년형 ‘LG 그램’은 SSD 및 메모리를 추가로 장착할 수 있는 추가 슬롯을 적용했다. 또 △밀리터리 스펙으로 알려진 미국 국방성의 신뢰성 테스트 7개 항목을 통과한 내구성 △인텔 8세대 쿼드코어 CPU 탑재로 더욱 강력해진 성능 △최대 31시간 사용 가능한 배터리 △지문인식 기능으로 부팅과 로그인을 한 번에 완료하는 편의성 등이 특징이다. LG전자는 2014년부터 2016년까지 무게가 1kg이 채 되지 않는 초경량 ‘LG 그램’으로 노트북 시장에 돌풍을 일으켰다. 201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