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2017/10

(14)
동덕아트갤러리, 이길원 한국화 작가 개인전 이달 25일 개최 청 아한 가을 하늘 높은 10월, 먹의 향기로 세상의 모든 아름다움을 표현하는 한국화 작가의 전시가 개최된다. 서울 종로에 위치한 동덕아트갤러리는 먹의 다양한 변화와 함축된 표현으로 자신만의 미적 언어를 나타내고 있는 이길원 작가의 개인전을 이달 25일(수)부터 31일(화)까지 개최한다고 밝혔다. 이번 전시에서는 오랫동안 후학을 지도해오다 정년을 맞은 작가의 먹을 이용한 약 25여점의 비구상 작품들이 새롭게 선보일 예정이다. 이길원 작가는 커다란 장지 위에 진한 먹을 머금은 평필을 위에서 아래로, 수직의 방향성을 지닌 체 붓을 눌러 치는 행위를 반복하면서 점진적이고 부분적으로 화면을 채워나간다. 매 순간 작가는 자신의 감정에 따라 때로는 강하게, 때로는 약하게 선을 담아내고 이는 힘의 완급조절, 속도와 ..
제9회 이탈리아영화제, 18일~31일 개최 제9회 이탈리아영화제가 18일 개막하여 31일까지 14일간 개최된다. 이번 행사는 비영리단체인 이탈치네마가 주최하며 상영작 73편(단편 40편)과 이탈리아 영화 사진이 200여점 전시될 뿐 아니라 ‘리딩 무비즈(Reading Movies)’라는 주제로 다양한 부대행사가 진행된다. 주한이탈리아대사관, 서울특별시, 영화진흥위원회가 후원하며 공동 주최로 주한이탈리아문화원, 한국외국어대학교, 체세나시 클릭착이 함께한다. 우선 19일부터 23일까지 가나인사아트센터와 모나코 스페이스에서 이탈리아영화사진전과 제17회 이탈리아언어주간 특별 상영이 무료로 진행된다. 스페셜 섹션의 언어주간 행사는 이탈리아 대통령 후원으로 주최되는 행사로 주한이탈리아대사관, 주한이탈리아문화원과 협력하여 진행된다. 2017년 주목받는 다큐멘..
한미 포지오티닙, 비소세포폐암에 획기적 약효 입증 한미약품이 개발해 미국 제약기업 스펙트럼에 라이선스 한 내성표적 항암신약 ‘포지오티닙’의 진전된 임상 결과가 일본 요코야마에서 열리고 있는 세계폐암학회(WCLC)에서 18일 발표됐다. 임상종양학 분야 세계적 권위자인 미국 ‘MD 앤더슨 암센터’의 Dr. Heymach 교수는 이날 연구자 발표에서 “포지오티닙이 비소세포폐암 중 엑손20 유전자 변이가 나타난 환자에서 기존 EGFR TKI 치료제보다 획기적으로 우월한 약효를 확인했으며, 중추신경계 전이 및 연수막(뇌척수액) 질병 환자에서도 약효의 활발한 활성 가능성을 확인했다”고 밝혔다. 현재 전세계 EGFR 변이 비소세포폐암 환자 중 10% 가량에서 엑손20 유전자 변이가 나타나는 것으로 알려져 있으며, 이를 집중적으로 표적해 치료할 수 있는 신약은 현재 ..
제네시스, G80 2018년형 출시 제네시스 브랜드가 16일 상품성을 강화한 ‘G80 2018’을 출시하고 본격적인 판매에 돌입했다. G80 2018은 △스포츠 디자인 패키지 추가 △3.3 모델 최상위 트림 신설 △안전/편의 사양 확대 등 상품 경쟁력을 대폭 강화한 것이 특징이다. 제네시스 브랜드는 고객 반응이 좋았던 3.3T(스포츠) 모델의 다이내믹한 디자인을 3.3 모델에서도 느낄 수 있도록 ‘스포츠 디자인 셀렉션’ 패키지를 추가했다. 스포츠 디자인 셀렉션은 3.3T(스포츠) 모델과 동일한 형태의 △앞/뒤 범퍼 △라디에이터 그릴 △다크 스퍼터링 휠 △전용 스티어링 휠 △메탈 페달 등으로 구성됐으며 3.3 모델의 프리미엄 럭셔리·프레스티지 트림에서 선택할 수 있다. 또한 제네시스 브랜드는 3.3 모델에 FULL LED 헤드램프, 고스트 ..
어메이징 메리 - 덜 똑똑하지만 착한사람으로 만들어주세요 어메이징 메리 (2017) 감독 : 마크 웹 주연 : 크리스 에반스, 맥켄나 그레이스, 린제이 던칸, 제니 슬레이트, 옥타비아 스펜서 ‘메리’의 특별한 재능을 발견하고 그녀를 세상을 바꿀 천재 수학자로 키우고자 하는 할머니 에블린 촉망받는 천재 수학자였지만 불행한 죽음을 맞은 여동생과 약속한 메리의 평범하고 행복한 삶을 위해 이를 반대하는 삼촌 프랭크
LG전자, 코리아 세일 페스타 기념 DIOS 키친패키지 최대 10만원 파격 할인 LG전자가 쇼핑관광축제인 ‘2017 코리아 세일 페스타’를 기념해 DIOS 키친패키지 대표 제품들을 파격적으로 할인하는 이벤트를 한다. LG전자는 10월 31일까지 △광파오븐 △전자레인지 △전기레인지 △식기세척기 등 주방가전 제품에 대해 최대 10만원을 할인한다. 할인 금액은 모델별로 다르다. LG DIOS 광파오븐과 식기세척기는 3~4만원, 전자레인지는 9천~1만8000원을 기존 가격 대비 저렴하게 구매할 수 있다. 혜택의 폭이 가장 큰 전기레인지는 포터블 인덕션 제품(모델명 HEI1V) 기준 1만원에서 최대 10만원의(모델명 BEF3G, BEI3G1, BEH3G1) 구매 비용을 줄일 수 있다. 행사 모델 중 일부 제품에 대해서는 할인에 10%를 캐시백을 더해준다. 이번 이벤트는 LG 베스트샵을 통해 ..
반얀트리 푸켓, ‘채식주의자 축제’ 맞이 특선 및 로컬 투어 선보여 반얀트리 푸켓이 채식주의자 축제(Vegetarian Festival)를 기념해 10월 18일부터 30일까지 이번 축제를 즐겁게 체험할 수 있는 3코스 특선과 로컬 투어를 제공한다. 반얀트리 호텔의 시그니처 레스토랑인 샤프론(Saffron)은 가장 신선한 재료들로 만든 채식주의자 디너 세트를 선보인다. 옥수수 케이크, 스프링 롤 등으로 구성돼 식전 입맛을 돋우는 태국식 플래터(Khong Wang Ruam Jay)와 바나나 젤리를 디저트로 제공한다. 다양한 육류의 식감을 그대로 살린 콩고기로 메인 요리를 준비, 식물성 돼지고기·닭고기·생선 요리·볶음밥 중에서 한 가지를 선택할 수 있다. 반얀트리 푸켓은 3시간 가량의 이브닝 투어도 실시한다. 본 투어는 아시아 최초 통합 리조트 단지 라구나 푸켓(Laguna ..
쌍용차, 2017 글로벌 제품 마케팅 협의회 개최 쌍용자동차(대표이사 최종식)가 글로벌 판매를 확대하고 제품경쟁력을 강화하기 위해 해외 판매 네트워크가 참여하는 글로벌 제품 마케팅 협의회를 개최했다고 13일 밝혔다. 10일부터 3박 4일간 평택공장 본사에서 열린 2017 글로벌 제품 마케팅 협의회(PMC)에는 쌍용자동차 해외영업본부 임직원과 벨기에, 스페인, 칠레, 뉴질랜드, 터키 등 쌍용자동차 주요 해외대리점 대표 및 마케팅 담당자들이 참석했으며, 디자인 센터 방문, 시승회, 그룹별/주제별 프리젠테이션, 토론 등의 순으로 진행됐다. 참석자들은 9월 프랑크푸르트 모터쇼를 통해 처음으로 유럽시장에 선보인 G4 렉스턴의 수출이 본격화된 만큼, G4 렉스턴에 대한 현지 언론의 반응을 공유하고 성공적인 해외시장 론칭을 위해 다양한 마케팅 계획과 판매 방안을 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