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2017/07

(20)
스타필드, 한여름 밤을 즐길 수 있는 다양한 이벤트 실시 쇼핑테마파크 스타필드가 무더운 한여름 밤을 즐길 수 있는 다양한 이벤트를 실시한다. 스타필드 하남의 아쿠아필드에서는 8월 4일(금) ‘한여름 밤 천상(天上) 비어 페스티벌’을 진행한다. ‘한여름 밤 천상 비어 페스티벌’은 아쿠아필드의 옥상 인피니티풀에서 시원한 한강 바람을 만끽하며 수제 맥주를 마시는 비어 파티다. 이번 아쿠아필드 비어 페스티벌은 개그맨 이상훈이 진행한다. 참가자들은 데블스도어의 수제 생맥주를 즐기면서 홍대 인디밴드 공연을 관람할 수 있다. 공연 전에는 아쿠아필드의 수영장에서 물놀이를 즐길 수 있으며 루프탑 비어 파티 후에는 찜질스파에서 피로를 풀 수도 있어 한여름 밤을 풍성하게 보내기 좋은 프로그램이다. 7월 27일(목)부터 온라인 접수를 받을 예정이며 가격은 4만5천원이다. 스타필드 ..
일본항공, 부산노선 취항 50주년 기념 ‘더블 마일 캠페인’ 실시 일본항공(JAL)이 부산 노선 개설 50주년을 기념하여 한일 노선에 탑승하는 승객에게 통상 탑승 마일의 두 배를 적립하는 ‘더블 마일 캠페인’을 실시한다고 밝혔다. 일본항공은 1967년 부산-후쿠오카 노선에 취항한 이래 50년간 부산, 영남 지역과 일본을 잇는 날개 역할을 하고 있으며, 현재는 부산-도쿄/나리타를 매일 2편 운항하여 일본은 물론 미주, 동남아 등 세계 각지 56개국을 연결하고 있다. 적립한 마일리지는 가족 간 합산이 가능한 ‘JAL 패밀리 클럽’을 이용하면 더 다양한 마일 활용이 가능하다. 예를 들어 성인 2인 가족이 김포-하네다 왕복 H클래스에 탑승하는 경우(적립예시①), 1인당 총 2124마일이 적립되며, ‘JAL 패밀리 클럽’ 합산을 통해 총 4248마일의 가족 마일리지가 적립된다...
반포한강공원서 ‘푸드트럭100’과 ‘글로벌 푸드페스티벌’ 서울시가 반포한강공원 달빛광장에서 진행하는 먹거리와 즐길 거리가 가득한 ‘푸드트럭100’과 ‘글로벌 푸드페스티벌’을 소개했다. 먼저’푸드트럭100’은 작년에 이어 올해 2회째 개최되는 프로그램으로 7월 30일(일)부터 8월 20일(일)까지 매주 일요일(8.13 제외) 반포 한강공원 달빛광장에서 진행되며 도심에서 특별한 즐길거리를 찾는 연인, 가족 단위 피서객들을 위해 준비했다. ‘푸드트럭100’은 현재 인기리에 운영 중인 서울밤도깨비야시장 푸드트럭 25대와 심사를 거쳐 선정된 신규 트럭 25대가 참여한다. 맛과 위생을 검증받은 50대의 푸드트럭이 반포 한강공원에 모여 맛의 향연을 펼칠 예정이다. 또한, 액세서리, 인테리어 소품, 생활용품 등 예술가들의 핸드메이드 상품을 판매하는 트럭도 함께 마련되어, 각..
청라라임타워 고기 급이 다른 솥뚜껑김치삼겹살~★집입니다. 안녕하세요^^. 김실땅입니다. 오늘은 청라 수변공원에 맛집을 소개하려고 왔습니다~ㅎ 청라중심상권의 메인건물 라임타워 수변 지하1층에 새로이 오픈한 삼겹살집인데요. 무한리필은 이제 그만~~!! 양이 아닌 고기의 맛으로 승부하는 삼겹살집입니다. 솥뚜껑 크기가 어마어마해요^^. 예전 어렸을때 할머니댁 시골집 솥뚜껑이 생각나면서 고기 비주얼에 또 한번 놀랬네요~ㅎ 고기가 노릇이 익어가면서 가게에서 직접 담구신 김치와 파김치의 맛에 또 반해버렸습니다. 고기도 고급지고 김치까지 고급져~ 만족 대만족~!! 그리고 삼겹살 하면 소주이지요~ㅎ 사장님께서 살짝이 얼린 소주병을 건네주시는데 또 한번 감동이였습니다. 메뉴판을 보시면 세가지로 간단합니다. 저희는 생삼겹살과 항정살을 먹어봤는데요. 생고기의 맛이란...... 무한..
현대·기아차, 내년 출시 신차부터 ‘전방충돌방지보조’ 기본 탑재 현대·기아차가 자동차 사고 저감에 가장 효과가 큰 지능형 안전기술인 전방충돌방지보조(FCA : Forward Collision-Avoidance Assist)를 승용 전 차종에 기본 적용한다. 안전관련 법규 시행을 앞두고 있는 대형 트럭과 버스는 법규에 따라 전방충돌방지보조 적용을 준비할 방침이다. 전방충돌방지보조는 감지 센서를 통해 전방 차량을 인식하여 충돌이 예상되는 경우 운전자에게 경고하고 긴급 상황에서는 브레이크를 자동으로 작동시켜 충돌을 회피하거나 피해를 경감시키는 장치로, AEB(Autonomous Emergency Brake)로도 불린다. 감지 센서로는 레이더나 카메라가 사용되며, 두 센서가 동시에 적용된 일부 전방충돌방지보조의 경우 보행자까지 감지함으로써 인명 사고 예방에도 상당한 효과를 ..
위닝북스, ‘부동산 투자로 후천적 부자가 되라’ 출간 위닝북스가 ‘부동산 투자로 후천적 부자가 되라’를 출간했다 나날이 치솟는 물가에 꿋꿋이 오르지 않는 한 가지가 있으니 바로 직장인의 월급이다. 당연히 월급만으로는 먹고살기 빠듯하다. 사람들은 자연스레 재테크로 눈을 돌린다. 주식, 펀드, 통장 쪼개기, 채권 등 어떻게 하면 효과적으로 재테크를 할 수 있을지 알아보다가 부동산 투자를 발견하게 될 것이다. 하지만 아는 것이 없기에 일단 겁부터 먹고 어떻게 시작해야 할지 막막하기만 하다. 이 책 ‘부동산 투자로 후천적 부자가 되라’는 이러한 부동산 왕초보들을 위해 부동산 투자 비법을 누구나 알기 쉽게 풀어냈다. 저자는 20년이라는 풍부한 현장 경험을 가진 국내 최고의 부동산 투자 전문가다. 그동안 부동산 중개인으로 일하며 자신도 직접 부동산에 투자해 온 저자의..
국토부 “전기차 가파른 성장세 5년만에 35배 증가” 국토교통부(장관 김현미)가 2017년 6월 말 현재 우리나라의 자동차 등록대수가 2천2백만대를 돌파한 가운데 친환경 전기차가 5년만에 35배 증가하는 등 폭발적 성장세와 레저문화 관련 캠핑카의 꾸준한 증가가 나타나고 있다고 발표했다. ‘17년 6월 말 현재 등록자동차의 수는 ’16년 말 대비 38만 5천 대가 늘어난 22,188,565대로 자동차 1대당 인구수는 2.332명 수준이다. 전체 등록차량 중 국산차 대비 수입차의 비율은 92:8(2,041만대 : 177만대)로서 수입차의 비율은 지속적인 증가세를 보이고 있다. 16년 말 대비 수입차 비중은 7.5%→8.0%로 소폭 증가하였다. 미세먼지 저감대책과 관련하여 관심을 받고 있는 친환경차의 등록현황을 보면, 2012년 6월말 458대이었던 전기차는 정..
기아차, ‘스토닉’ 출시 기아자동차㈜는 13일(목) 서울 워커힐 비스타홀(광진구 소재)에서 박한우 사장 등 기아차 관계자와 기자단 3백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소형SUV 스토닉의 공식 출시 행사를 갖고 본격적인 판매에 돌입했다. 스토닉(STONIC)이라는 차명은 재빠르다는 뜻의 스피디(SPEEDY)와 으뜸음을 뜻하는 토닉(TONIC)의 합성어로 ‘날렵한 이미지의 소형SUV 리더’라는 의미를 담고 있다. 스토닉은 ‘2030 젊은 세대의 라이프스타일에 꼭 맞춘 도심형 콤팩트SUV’를 목표로 개발됐다. 이를 위해 기아차는 △뛰어난 경제성 △최고의 안전성 △민첩한 주행감 △젊고 개성있는 디자인을 스토닉의 중점개발방향으로 설정하고 완성도를 높이는데 전력을 다했다. 그 결과 스토닉은 △국내 디젤SUV 중 유일한 1,800만원대의 가격 △동급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