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2017/02

(5)
버거킹, 인기 프리미엄 와퍼 3종 할인 행사 실시 17일부터 23일까지 콰트로 치즈 와퍼, 통새우 와퍼, 치즈 와퍼 단품 각 3,900원 버거킹이 인기 프리미엄 와퍼 3종 콰트로 치즈 와퍼, 통새우 와퍼, 치즈 와퍼 단품을 각 3,900원에 판매한다. 17일부터 23일까지 일주일간 저렴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는 세 가지 프리미엄 와퍼는 100% 순 쇠고기를 직화 방식(Flame-grilled)으로 조리한 불맛이 더해진 와퍼 패티가 깊은 풍미를 선사하는 것이 특징이다. 콰트로 치즈 와퍼(단품 6,500원/세트 8,500원)는 ‘네 가지 치즈’라는 메뉴명대로 모짜렐라, 아메리칸, 파르메산, 체다 등 4종의 고소한 치즈가 꽉 들어찬 것이 특징인 버거킹의 대표 인기 메뉴다. 국내에서 자체 개발한 콰트로 치즈 와퍼는 기간 한정 메뉴로 출시 이후 소비자들의 뜨거운..
베타아밀로이드-뇌혈관성 병변, 인지기능 저하 부추겨 삼성서울병원 신경과 연구팀 연구결과 발표이번 연구는 뇌과학 연구의 권위지로 꼽히는 브레인(Brain)에 게재 경도 인지장애의 진행 속도를 늦추고 인지기능을 개선하려면 베타 아밀로이드와 뇌혈관성 병변 각각을 타깃으로 하는 치료전략이 필요하다는 연구결과가 나왔다. 베타 아밀로이드와 뇌혈관성 병변은 노년층 인지기능을 떨어트리는 원인이자 치매를 일으키는 대표적 위험요인으로 꼽힌다. 삼성서울병원 신경과 서상원·김희진 교수 연구팀은 지난 2008년 9월부터 2011년 9월 사이 삼성서울병원에서 경도인지장애를 진단 받은 환자 117명을 대상으로 진행한 연구에서 이같이 밝혔다. 환자들의 평균 나이는 72.9세로 여자가 64명으로 남자보다 조금 더 많았고 평균 교육기간은 10.2년으로 조사됐다. 연구팀은 경도인지장애 1..
베네피트, ‘#베네피트브로우’ SNS 해시태그 이벤트 진행 브로우 컬렉션 제품 구매 시 이벤트 쿠폰 제공… 추첨을 통해 베네피트 블러셔 증정 지정 해시태그와 함께 구매 제품, 쿠폰 이미지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업로드해 참여 가능 샌프란시스코 메이크업 브랜드 베네피트(benefit)가 브로우 컬렉션 온라인몰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20일까지 인스타그램 해시태그 이벤트를 진행한다. 베네피트는 브로우 컬렉션 중 1가지 이상 제품을 구매한 고객에게 이벤트 쿠폰을 증정하고 추첨을 통해 베네피트 블러셔 정품을 증정한다. 이벤트는 구매한 브로우 제품과 쿠폰에 적힌 일련번호가 나온 사진을 개인 인스타그램에 업로드한 뒤 ‘#베네피트브로우 #브로우이벤트 #2월’이라는 해시태그를 달면 된다. 당첨자는 2월 말 베네피트 공식 블로그 및 페이스북에서 공개될 예정이다. 한편 베네피트 브로..
북랩, ‘시발(始發), 대한민국’ 출간 대학생이 바라본 대한민국의 민낯“더 나은 나라를 만들기 위해 다시 한 번 대한민국호의 시동을 걸자” 선진국 진입을 눈앞에 두고 각종 사회 문제로 급격하게 동력을 상실하고 있는 대한민국의 안타까운 현실을 대학생의 입장에서 걱정하고 그 대안을 제시한 책이 출간됐다. 북랩이 평범하지만 사회 문제에 관심이 많은 한 대학생의 시선으로 대한민국의 사회 구조적인 문제점들과 현실을 고발한 을 펴냈다. 이 책의 제목에 쓰인 ‘시발(始發)’이란 용어는 두 가지 의미로 해석된다. 우선 욕이 나올 정도로 암울한 대한민국의 현실을 반영했고, 다른 의미는 ‘어떠한 일이 처음으로 시작되는 것’이라는 뜻으로 대한민국이 새롭게 다시 시작하여 세계 속의 선진국이 되자는 의미를 담고 있다. 우리나라는 OECD 기준 출산율 꼴찌, 사회보장..
아크웨이브솔루션코리아, 소비자가 뽑는 보일러 네이밍 공모전 개최 아크웨이브솔루션스코리아 한국 본사에서 주최 미즈, 쑥쑥닷컴, 드림미즈 페밀리 사이트에서 네이밍 공모전 신청 접수(주)아크웨이브솔루션스코리아는 소비자가 뽑는 보일러(글래스 발열 보일러) 네이밍 공모전을 개최한다고 밝혔다. 글래스 발열 보일러는 기름 대비 최대 85%를 절감시킬 수 있는 보일러다. 1,000℃ 고열에 견디는 강화 유리에 나노 도체코팅을 하여 환경오염에 강하고 고효율 에너지가 안정적으로 발생하는 유리 전열관을 탑재한 고효율 청정보일러다. 특히 아크웨이브솔루션스 코리아는 ‘2016대한민국 에너지대전’(이하 에너지대전)에서 ‘글라스발열보일러’와 ‘와전류발열보일러’라는 새로운 보일러 기술을 선보여 참관객과 해외 바이어에게 많은 관심을 받았다 이번 공모전은 여성 및 교육 커뮤니티 사이트를 운영하는 (..